특급호텔, 웨딩 시즌 맞아 다양한 이벤트 선봬
상태바
특급호텔, 웨딩 시즌 맞아 다양한 이벤트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4.01 2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별한 가격으로 웨딩 계획
글래드 여의도에서는 2019년 4월 14일 LL층 블룸 홀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오픈 하우스 스타일의 ‘글래드 웨딩 페어’를 단 하루 개최한다. 사진/ 글래드 여의도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에서 웨딩의 계절 봄을 맞아, 웨딩의 최신 트렌드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웨딩 페어, 특별한 가격으로 웨딩을 계획할 수 있는 서머 웨딩 프로모션 등 다양한 웨딩 이벤트를 선보인다.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웨딩 페어 개최

2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글래드 여의도에서는 2019년 4월 14일 LL층 블룸(Bloom) 홀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오픈 하우스 스타일의 ‘글래드 웨딩 페어’를 단 하루 개최한다.

글래드 여의도에서 지난 10월 웨딩 페어에서 첫 선을 보여 좋은 호응을 얻어 두 번째로 선보이게 된 오픈 하우스 스타일의 ‘웨딩 페어’에서는 각 부문별 웨딩 전문가들이 예비 신랑, 신부를 대상으로 “1:1 카운슬링”을 진행하며, 2019년의 웨딩 트렌드를 한 자리에서 편안하게 둘러볼 수 있다.

글래드 여의도의 꽃 장식을 전담하는 ‘세인트웍스(Saintworks)’에서는 19년 하반기 꽃장식 트렌드를 제안할예정이며, 1:1 카운슬링 프로그램은 아쥬레 메이크업에서 시연을, 에스메랄다 드레스 및 엘그라모 남성수트 업체에서는 무료 피팅을 진행하며, 유니크스 영상 업체 및 레젤스튜디오에서는 자연스러운 스냅 컷 촬영 서비스가 제공된다.

파크 하얏트 부산, 2019년 서머 웨딩 프로모션

파크 하얏트 부산은 7월 1일부터 8월 31일 사이에 합리적인 비용으로 웨딩을 계획하는 예비부부를 위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서머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은 7월 1일부터 8월 31일 사이에 합리적인 비용으로 웨딩을 계획하는 예비부부를 위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서머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 기간동안 해운대 바다와 광안대교의 전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200여 명 수용 규모의 볼룸에서 최소 100명 이상 규모의 예식을 진행하는 경우, 1인 10만 원대부터 이용 가능한 웨딩 특선 메뉴를 8만 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고품격 프라이빗 부티크 웨딩을 통해 차별화된 명품 웨딩을 선보여 온 파크 하얏트 부산의 웨딩 전담팀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는 맞춤형 웨딩 플랜을 세우며, 파크 하얏트 부산의 에티앙 트루터 총주방장은 예비 신랑, 신부의 취향과 스타일을 반영한 웨딩 메뉴를 직접 제안한다.

인터컨티넨탈, 2019 웨딩 쇼케이스 개최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최신 조명과 음향 시설을 강화하고, 본격적인 봄을 맞아 새롭게 바뀐 2019 인터컨티넨탈 웨딩을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웨딩 쇼케이스 ‘꿈꾸던 웨딩 그 이상, 비욘드 드림스’를 오는 3월 31일(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하모니 볼룸에서 개최한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최신 조명과 음향 시설을 강화하고, 본격적인 봄을 맞아 새롭게 바뀐 2019 인터컨티넨탈 웨딩을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웨딩 쇼케이스 ‘꿈꾸던 웨딩 그 이상, 비욘드 드림스(Beyond Dreams)’를 오는 3월 31일(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하모니 볼룸에서 개최한다.

올해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웨딩의 주인공인 신랑신부가 더욱 돋보일 수 있도록 최신 조명과 음향시설을 새롭게 도입하고 동화 속 숲 안에 온 듯한 신비로운 무대 연출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웨딩을 선보인다.

버진로드 위 신랑신부 움직임에 따라 세밀한 조명 연출이 가능해졌으며 보다 다채로운 색상 구현이 가능해 좀 더 드라마틱한 웨딩을 완성했다. 또한 강화된 음향시설은 웅장하고 화려하게 웨딩의 스토리를 완성하여 마치 하객들이 한 편의 뮤지컬을 본 듯 생생하고 감동적인 연출을 가능하게 하며, 이번 웨딩 쇼케이스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노보텔앰배서더서울강남, 봄 프렌치 가든 웨딩쇼케이스 개최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오는 3월 28일 2층 샴페인 홀에서 새로운 스타일의 웨딩을 제안하는 웨딩 쇼케이스 ‘더 프렌치 가든’을 개최한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오는 3월 28일 2층 샴페인 홀에서 새로운 스타일의 웨딩을 제안하는 웨딩 쇼케이스 ‘더 프렌치 가든(The French Garden)’을 개최한다.

싱그러움 속 우아하고 세련된 프렌치 스타일을 컨셉으로 인생의 잊지 못할 하루를 선사할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의 웨딩을 이번 케이스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순백의 패브릭으로 연회장을 감싸고 특수 조명으로 신비로움을 연출하며, 그린과 화이트, 핑크, 퍼플을 메인 컬러로 하여 꾸며질 데코레이션은 고급스러움과 내추럴한 무드를 동시에 표현하여 인생의 가장 아름답고 행복한 순간을 재연한다. 페어가 진행될 샴페인 홀은 세계적 명성의 미국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 ‘윌슨어소시에이츠’의 디자인 설계로 완성됐다. 음향 효과를 극대화하는 최신 소재의 우든 월로 벽면을 장식해 독특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샴페인 홀의 리셉션 공간은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 웰컴 드링크 등으로 구성된 웰컴 리셉션이 진행될 예정이며, 샴페인홀의 플라워 스타일링은 부티크 플라워 칸나의 모던하면서도 우아한 플라워 데코레이션과 캔들 라이트 등으로 고급스럽게 꾸며질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