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서울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1기 참여자 모집
상태바
2019 서울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1기 참여자 모집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4.01 2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 사는 삶의 중요성을 알아가는 연극놀이 프로그램
어린이공연문화재단 행복한아이는 오는 4월 13일(토)부터 2019 서울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우리가 꿈꾸는 세상은 달라요” 1기를 운영, 4월 3일(수)까지 초등학생 4~5학년을 대상으로 참여자를 모집한다. 사진/ 행복한아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어린이공연문화재단 행복한아이는 오는 4월 13일(토)부터 2019 서울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우리가 꿈꾸는 세상은 달라요” 1기를 운영, 4월 3일(수)까지 초등학생 4~5학년을 대상으로 참여자를 모집한다.

신청방법은 지샘터 올림픽공원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 및 방문접수로 가능하다. 참가비는 무료로 진행된다.

2019년 서울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사업에 (재)어린이공연문화재단 행복한아이의 “우리가 꿈꾸는 세상은 달라요!”가 선정되었다. 송파구 지샘터 올림픽공원도서관 교육장에서 4월 13일부터 10월 26일까지 총 3기수로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오후 1시에 진행한다. (재)어린이공연문화재단 행복한아이와 서울문화재단 서울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서울특별시, 국민체육진흥공단, 한국체육산업개발(주)가 후원하며,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이 협력한다.

<우리가 꿈꾸는 세상은 달라요!>는 연극놀이 활동을 통해 나의 권리를 바르게 이해함으로서 나와 타인의 권리를 존중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하는 프로그램이다. 딱딱하고 어렵게 느껴지는 나의 권리, 타인의 권리 더 나아가 세계시민으로서의 인권감수성 증진을 위한 교육을 예술장르를 통해 친근하고 재미있게 경험할 수 있다. 더불어 다양한 삶의 모습에 대한 관심과 변화하는 세계, 함께 사는 삶에 대해 고민을 함께 해봄으로써 아이들 스스로 성장할 수 있는 시간이다.

꿈다락 토요문화학교는 17개 광역단위 지역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각 시·도가 후원하며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이 협력하는 학교 밖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으로, 토요일마다 어린이와 가족들이 문화예술 소양을 함양하고 또래 간, 가족 간 소통할 수 있는 여가문화를 조성하는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