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SK주차장’ 대행료 무료 이벤트 앵콜, 여행객에게 희소식
상태바
김포공항 ‘SK주차장’ 대행료 무료 이벤트 앵콜, 여행객에게 희소식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3.27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이 직접 주차장 방문하여 주차할 경우, 5천원 추가 할인
‘SK주차장’이 새봄을 맞이해 진행했던 대행료 무료 이벤트를 연장한다고 밝혔다. 자료/ SK주차장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지난해부터 김포공항에서 주차대행 서비스를 제공 중인 ‘SK주차장’이 새봄을 맞이해 진행했던 대행료 무료 이벤트를 연장한다고 밝혀 여행객의 호평을 얻고 있다.

‘SK주차장’은 이벤트와는 별도로 주차 요금이 저렴하기로도 정평이 나 있는데, 특히 김포공항의 주차비와 비교했을 때 최대 50~60% 가량 저렴한 금액인 평일 24시간 기준 1만원, 주말 1만5천 원으로 할인된 금액으로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고객이 직접 주차장으로 방문하여 주차할 경우, 총 주차비에서 5천원을 추가 할인해주고 있어 주차료가 부담될 수 있는 이용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또한 ‘SK주차장’에서는 할인 이벤트와 함께 여행을 나서는 고객을 겨냥한 다양한 제휴 이벤트도 제공하고 있다.

주차장에 대한 정보와 함께 할인된 가격으로 주차권을 구매할 수 있는 모바일 앱 ‘모두의 주차장’과 ‘카카오T’를 통해 ‘SK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김포공항을 통해 떠난 여행지에서 ‘카모아’를 이용할 시, 할인된 가격으로 차량 이용은 물론, SK주차장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완연한 봄, 김포공항을 통해 여행을 떠난다면 무료 주차대행 서비스에 대해 알아두는 것도 생활의 지혜일 것이다. 자세한 사항은 SK주차장의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