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묘목농원 '청농원' 직접 생산판매, 대량 구매 시 할인
상태바
체리묘목농원 '청농원' 직접 생산판매, 대량 구매 시 할인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2.19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러시아 8호 품종, 크기와 맛, 식감 뛰어나
씨앗 파종, 접목, 삽목 등 모든 묘목 농사를 직접 짓고 생산 판매하는 청농원.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입춘이 지나고 절기상으로 만물이 소생하는 봄이 찾아왔다. 체감은 차갑지만 봄이 시작되면서 본격적으로 묘목을 구매할 시기다.

체리묘목 농원 ' 청농원'은 농장 중에서도 직접 생산 판매하는 농원으로 거래량도 상당히 많고, 대량 소량으로 나눠서 판매하고 있는 전문 농원이다.

다양한 품종, 좋은 묘목만을 판매하기 때문에 지인 소개로 농원을 방문하는 경우가 많으며, 대량 구매 시 금액 할인까지 가능해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다.

인기 묘목은 체리나무 묘목 품종 중 러시아 8호로 크기, 맛, 식감이 뛰어나며 자가 수정 체리 품종으로 추위에 강한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체리나무 수분수로는 타이톤. 써미트. 자홍. 홍등. 레이니어 등 우수한 품종을 판매하고 있으며, 효자 품종으로 포포 나무. 왜성 호두. 왕다래. 블랙커런트. 개암나무이 있다. 아울러 작년에 수입해서 격리재배를 끝낸 신비과 ‘미라클 후르츠’도 준비되어 있다.

체리묘목 농원 청농원 대표는 “청주시 흥덕구 옥산면 신촌리에 위치하고 있는 청농원에서는 씨앗 파종, 접목, 삽목 등 모든 묘목 농사를 직접 짓고 생산 판매하는 농원으로 입소문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방문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현재 모든 판매를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판매하고 정확한 품종. 튼튼한 묘목 판매에 앞장서고 있다"며 "고객 만족을 위해 다양한 인기상품 품종들을 준비하고 있고, 앞으로도 좋은 묘목으로 고객님들에게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