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트립’ 샤이니 키, 혼행 마니아답게 혼밥 최상위 레벨까지
상태바
‘배틀트립’ 샤이니 키, 혼행 마니아답게 혼밥 최상위 레벨까지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9.02.09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일 방송에서 혼행 맛집 지도 공개
'배틀트립' 샤이니 키의 경주 혼자 여행 맛집 지도가 9일 방송에서 공개된다. 사진/ KBS2

[트래블바이크뉴스=온라인뉴스팀] ‘배틀트립’ 샤이니 키가 경주 맛집 지도를 공개한다.

9일 오후 9시20분 방송되는 KBS2 예능 프로그램 ‘배틀트립’은 혼자 떠나는 여행을 주제로 샤이니 키를 비롯해 남창희, 한다감, 허영지, SF9 로운이 출연한다.

각각 경주, 파리, 치앙마이, 하와이, 카트만두로 떠나 4주 동안 4가지 주제로 펼치는 혼행(혼자 여행)을 설계해 풍성한 재미를 선사한다.

이번 주에는 각 여행지의 필수 메뉴가 소개될 예정이다.

샤이니 키는 격이 다른 경주 맛집 투어를 예고했다. 키는 “경주의 키 포인트! 따라오세요~”라며 당당하게 발걸음을 옮겼다.

키는 혼행 마니아답게 혼밥 수준도 탑클래스였다. 그가 선택한 필수 메뉴가 하나씩 공개될 때마다 스태프들은 감탄사를 뱉었다.

묵해장국부터 말차 디저트까지 혼자서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경주 필수 메뉴만 뽑아 소개한다.

키는 “나에게 상을 주려고 한다”며 혼밥 최상위 레벨 중 하나인 한정식 집까지 찾아갔던 것으로 알려졌다.

연잎밥부터 상어 고기, 훈제 오리까지 혼자 여행에선 생각조차 하지 않았던 한정식의 맛깔스러운 자태가 눈길을 모았다.

맛과 비주얼 모두 완벽한 음식들로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할 샤이니 키의 경주 혼행은 ‘배틀트립’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틀트립' 한다감이 놀란 치앙마이 에그누들 자태. 사진/ KBS2

한편, 태국 치앙마이를 혼행 중인 한다감의 메뉴도 공개된다.

한다감은 여행 중 만난 현지인에게 ‘한국인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맛집’으로 소개받은 ‘리얼 로컬 맛집’으로 향했다.

추천 받은 음식을 섭취하던 한다감은 옆 테이블을 점령한 특대형 3단 쟁반의 에그누들 자태에 “비주얼 대박이다”라며 먹던 손을 멈춘 채 놀라움을 금치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