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가족여행, 송파 하남 일대 "요즘 핫 플레이스 어디?"
상태바
주말 가족여행, 송파 하남 일대 "요즘 핫 플레이스 어디?"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9.02.09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의 하늘 위를 산책하는 즐거움, 서울스카이
잠실타워 내 서울스카이는 매표소에서 줄을 서는 순간부터 퇴장할 때까지 한 순간도 긴장의 끈을 놓지 못하게 하는 꿀잼 아이템이 가득하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프랑스의 에펠탑, 뉴욕의 자유의 여신상에서 내려다 보는 그 도시의 풍경은 여행자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다. 우리나라에도 그 못지않은 멋진 전망명소가 있다.

잠실타워 내 서울스카이는 매표소에서 줄을 서는 순간부터 퇴장할 때까지 한 순간도 긴장의 끈을 놓지 못하게 하는 꿀잼 아이템이 가득하다.

스카이데크는 높이 478m로 세계에서 가장 높은 유리바닥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지하층의 경우 단순히 서울스카이에 입장하는 구간이 아니다. 천장, 기둥, 벽면이 대형 미디어 전시물로 가득해 커다란 작품 속을 걸어다니는 느낌이다.

서울스카이는 입장 전 안전을 위해 공항수준의 검색대를 통과해야 한다. 엘리베이터 두 대가 상하로 붙어 있는 ‘더블데크 엘리베이터’는 118층까지 단 1분 만에 주파 가능하다.

하늘 위로 올라서면 오자마자 더 환상적인 일이 기다리고 있다. 스카이데크는 높이 478m로 세계에서 가장 높은 유리바닥이다. 무너지면 어떻게 하냐고? 222명이 동시에 올라갈 수 있다. 안전은 걱정할 필요가 없다.

산지에서 바로 대게를 공급받아 제공하는 하남 맛집.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하남맛집 DB

발 아래 서울을 감상했다면 송파 하남 일대 맛집으로 추천 받고 있는 ‘미사리라이브대게’를 방문해보자.

주문진에서 조업하는 유진호(7.31톤)을 통해 산지에서 바로 대게를 공급받아 제공하는 이 집은 수입대게와 킹크랩까지 직접 수입하여 원가와 다름없는 대게 요리로 미사리 가볼만한 곳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가고 있다.

하남미사리라이브대게는 손님이 직접 수족관에서 자기가 먹을 게를 고르도록 하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하남맛집 DB

하남미사리라이브대게는 손님이 직접 수족관에서 자기가 먹을 게를 고르도록 하고 있으며 별도의 손질 비용 없이 대게를 손질해줌으로 호평 받고 있다.

또한 대게가 쪄지길 기다리는 동안 회스끼를 비롯해 죽, 새우초밥, 옥수수콘, 회무침, 간장새우, 해초, 견과, 가오리찜, 함박스테이크, 코다리튀김 등의 럭셔리 곁들이찬을 제공함으로 스타필드 이용객도 많이 들르는 상황이다. 이에 하남 스타필드 맛집, 하남 킹크랩으로 검색해도 정보를 얻을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