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겨울 입맛 사로잡는 '제철 메뉴' 선봬
상태바
호텔가, 겨울 입맛 사로잡는 '제철 메뉴'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1.16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선한 제철 딸기, 굴 요리 등 다양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이 오는 1월 17일(목)부터 2월 15일(금)까지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타볼로24의 평일 점심 뷔페 ‘동대문 런치 클럽’에서 겨울 입맛을 사로잡는 제철 재료 ‘굴’을 사용한 다양한 요리를 한정으로 선보인다. 사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겨울철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는 다양한 메뉴를 출시하고 나섰다.

겨울 제철 ‘굴’ 요리 선봬

16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이 오는 1월 17일(목)부터 2월 15일(금)까지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타볼로24의 평일 점심 뷔페 ‘동대문 런치 클럽’에서 겨울 입맛을 사로잡는 제철 재료 ‘굴’을 사용한 다양한 요리를 한정으로 선보인다.

이번 겨울 시즌의 동대문 런치 클럽은 제철을 맞은 굴을 활용한 특선 메뉴를 뷔페에서 한정적으로 선보인다. 타볼로 24의 가장 강점으로 손꼽히는 한식에서는 고소하고 바삭한 ▲굴 김치전과 굴향이 은은하게 퍼지는 ▲굴 영양밥,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인 ▲매생이 굴국이 준비되며, 아시아 메뉴로는 얼큰한 ▲굴짬뽕과 ▲굴 탕수육, ▲굴 오믈렛과 ▲마늘향 굴, 브로콜리 볶음, ▲굴 죽 등이 준비돼 굴의 풍미가 더해진 타볼로 24만의 다양한 요리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제주 신선한 제철 딸기 이용한 더 뷰의 시그니처 메뉴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신선한 제철 딸기를 이용한 ‘프리미엄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 라이브’ 프로모션을 2019년 1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신선한 제철 딸기를 이용한 ‘프리미엄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 라이브’ 프로모션을 2019년 1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아뜨리움 라운지&바 ‘더 뷰’ 에서는 중국 최고의 도예가 주러껑 작가의 대형 도예 작품을 감상하며 향이 세련된 프리미엄 티 브랜드 다만 프레르 의 가향차와 함께 ‘프리미엄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 라이브’ 를 즐길 수 있는데, ‘프리미엄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 라이브’ 는 호텔 셰프가 직접 만들어 더욱 맛있는 딸기를 활용한 딸기 슈, 푸딩, 까눌레, 아몬드 타르트, 마스카포네 등의 3단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를 맛볼 수 있다.

특히, ‘더 뷰’에서는 독일, 스위스, 스웨덴 등 유럽을 중심으로 한 인터내셔널 뮤직 페스티벌 무대 등을 통해 활동 영역을 넓혀온 실력파 아티스트, 린나스 듀오가 선보이는 대중적인 명곡과 발라드, 팝송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마크 알레스’ 셰프 초청 디너 프로모션

서울신라호텔은 새해 특별한 맛을 찾는 고객을 위한 '단 하루'만 즐길 수 있는 프랑스 셰프 초청 이벤트를 연다. 사진/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은 새해 특별한 맛을 찾는 고객을 위한 '단 하루'만 즐길 수 있는 프랑스 셰프 초청 이벤트를 연다.

서울신라호텔의 프렌치 레스토랑 '콘티넨탈'은 1월 30일 단 하루, 프랑스 마크 알레스(Marc Alès) 셰프와 협업한 '포 핸즈 디너 위드 마크 알레스(Four Hands Dinner with Chef Marc Alès)'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대표적인 메뉴로는 △황태 스톡을 진하게 우려내 감칠맛이 돋보이는 감자무슬린 오세트라 캐비어, △입맛을 돋구어주는 상큼한 레몬 홀렌다이즈 소스의 가리비 구이, △브로콜리 퓨레, 랍스터 젤리, 레몬 소스, 버진 올리브 오일을 곁들인 바닷가재 △부드럽고 감칠맛 나는 배추로 감싼 푸아그라 콤포트와 국내산 오리 콩피 △고급스러운 풍미가 일품인 야생 버섯 벨루테, △렌틸 라구와 부드럽게 익힌 염장대구, △화이트 아스파라거스와 브루셀 스푸라우트를 곁들인 블랙 트러플 가르가넬리, △브레통 숏 브레드, 캐러멜 아이스크림과 잔두야 소스를 곁들인 시나몬 풍미의 사과 콤포트 등이 있다.

요일별 색다르게 즐기는 뷔페 할인 프로모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요일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뷔페 프로모션인 ‘에브리데이 앳 푸드익스체인지’를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요일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뷔페 프로모션인 ‘에브리데이 앳 푸드익스체인지(Everyday at Food Exchange)’를 선보인다.

해당 프로모션은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20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인 ‘푸드익스체인지(Food Exchange)’에서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요일별로 색다르게 할인 혜택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매주 월요일은 ‘레이디스 데이(Ladies’ Day)’로 여성 고객 3인 이용 시 1인 식사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매주 화요일은 ‘젠틀맨스 데이(Gentlemen’s Day)’로 남성 고객 3인 이용 시 1인 식사를 무료로 제공한다. ‘패밀리 데이(Family Day)’ 프로모션은 매주 수요일 자녀 혹은 부모와 함께 방문한 가족 고객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으로 성인 2인 이용 시, 소인 1인 혹은 60세 이상 성인 1인의 식사 무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매주 목요일에는 스파클링 무제한 프로모션인 ‘써스티 써스데이(Thirsty Thursday)’ 프로모션이 진행되어 푸드익스체인지 뷔페 이용 시, 스파클링 와인 2종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