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특급호텔 초특가로 누리기!
상태바
야놀자, 특급호텔 초특가로 누리기!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1.16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예약 서비스 시작, 해외숙소 최대 70% 할인
야놀자는 해외숙소 최대 70%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 일본 이색 테마 숙소, TV 예능 속 인기 여행지 숙소 등을 초특가 기획전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야놀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겨울을 맞아 여행객들을 위한 숙박 혜택이 다양하게 제공돼 눈길을 모으고 있다.

야놀자, 글로벌 호텔 예약 서비스 공식 오픈

1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야놀자는 글로벌 호텔 예약 서비스를 시작했다.

야놀자 앱에서 예약 가능한 해외 숙박시설은 일본 1만2000여 개와 라오스, 미얀마, 베트남,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캄보디아, 태국, 필리핀 등 동남아 4만여 개를 포함해 중국, 유럽, 미주까지 전 세계 38만8000여 개에 달한다.

고객들에게 보다 풍성하고 다양한 숙박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라쿠텐, 젠룸스 등 해외 플랫폼 12곳과 제휴했다. 특히, 국내 여행객에게 인기가 많은 일본과 동남아의 경우, 라쿠텐 라이풀 스테이와의 독점 계약이나 인기 호텔 체인과의 직접 연동을 통해 가장 경쟁력 있는 초특가 할인 숙소 라인업을 구축했다.

야놀자는 해외 숙박 예약 론칭을 기념해 내달 말까지 모든 해외숙소 예약 고객에게 실 결제금액의 5%를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해외숙소 최대 70%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 일본 이색 테마 숙소, TV 예능 속 인기 여행지 숙소 등을 초특가 기획전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