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로 또 같이’ 이지성 “차유람은 폭군” 왜?
상태바
‘따로 또 같이’ 이지성 “차유람은 폭군” 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9.01.13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따로 또 같이’ 이지성-차유람 부부, 대만 가요슝 여행
'따로 또 같이' 이지성 "아내 차유람은 폭군" 사진/ tvN

[트래블바이크뉴스=온라인뉴스팀] ‘따로 또 같이’ 이지성이 아내 차유람의 습관에 대해 폭로했다.

13일 방송된 tvN '따로 또 같이'에서는 세 부부들이 함께 대만 가오슝으로 여행을 떠난 모습이 담겼다.

이날 남편들(이봉원, 정조국, 이지성)은 대만의 대표 음식 우육면을 먹으러 갔다. 세 사람은 메뉴를 주문할 때 어려움을 겪었지만 음식이 나오자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우육면을 맛 본 이봉원과 정조국은 만족감을 표하며 기대 이상이라고 입을 모았다.

반면, 이지성은 “우육면 국수가 너무 굵다. 내 스타일 아니다. 국물 또한 내 스타일 아니다”라고 솔직히 말했다. 이봉원은 “진짜 입맛 까다롭다. 맞추기 너무 힘들다. 와이프도 힘들 것 같다”고 질책했다.

'따로 또 같이' 이지성 "아내 차유람은 폭군" 사진/ tvN

우육면에 선입견을 느꼈던 이지성은 직접 우육면을 맛본 후 표정이 달라졌다. 그는 우육면을 폭풍 흡입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봉원은 그 모습을 보고 "같이 사는 사람 존경스럽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자 이지성은 "(아내) 차유람은 맛이 없으면 입에 댔다가 젓가락을 내려놓는다"고 밝혔다. 이에 차유람은 "위가 작아서 하나를 먹으려도 잘 먹으려고 하는 편"이라고 해명했다.

이지성의 폭로는 계속됐다. 그는 "아내 입맛에 맞는 음식을 제가 해준다"라며 "그 분은 폭군이죠"라고 말해 차유람을 분노케 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