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화장품 ‘DTRT’ 디티알티 서바이벌 콘텐츠 배틀 참가자 모집
상태바
남성화장품 ‘DTRT’ 디티알티 서바이벌 콘텐츠 배틀 참가자 모집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9.01.02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갈수록 더 커지는 혜택, 최종 우승상금 150만원
블랙의 강인한 생명력을 담은 남자화장품 DTRT가 모집하는 ‘서바이벌 컨텐츠 배틀’ 이벤트. 사진/ DTRT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블랙의 강인한 생명력을 담은 남자화장품 DTRT(디티알티)가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DTRT 컨텐츠 제작 미션을 수행하는 ‘서바이벌 컨텐츠 배틀’ 이벤트를 진행한다.

DTRT 서바이벌 컨텐츠 배틀은 각 단계별 미션 완성도에 따라 다음 단계 미션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는 서바이벌 형태의 토너먼트식 배틀 이벤트로 총 5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5개월 간 진행된다.

배틀은 오는 23일까지 자사몰 내 응모 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최종 선정자 101명만이 미션에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들에게는 제공되는 DTRT 제품으로 인스타그램 컨텐츠 및 영상을 제작하는 미션이 주어지며 단계마다 달라지는 다양한 미션 제품이 공개될 예정이다.

참가 대상은 뷰티, 패션에 관심이 많고 컨텐츠 제작 경험과 인스타그램 채널을 운영하는 남녀 누구든 참여 가능하며, 인스타그램과 블로그 채널을 동시에 보유하고 있을 시 선발에 가산점이 부여된다.

이번 배틀 이벤트 미션을 수행하게 될 101명의 참가자들에게는 DTRT 신제품인 카밍순이 ‘웰컴선물’로 주어지고 각 미션을 통과할 때마다 DTRT 제품과 미션 단계 별 더욱 풍성해지는 베네핏과 다음 단계 미션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배틀 이벤트를 통해 최종 1위로 선정되는 우승자 1인에게는 상금 150만원을 비롯 신제품 카밍순 1년 분 제공 등 파격적인 혜택을 증정할 예정이며, 2위에게 상금 50만원과 카밍순 6개월분을, 3위로 선정되는 2인 각각에게 상금 30만원과 카밍순 3개월 분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서바이벌 배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DTRT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