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 크루즈, 에이전트 초청 2018 연말 세미나 성료
상태바
드림 크루즈, 에이전트 초청 2018 연말 세미나 성료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1.02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 월드 클래스 선박 익스플로러 드림 소개
드림 크루즈의 2018연말 세미나가 지난 2018년 12월 26일 더 플라자 호텔 4층 메이플 홀에서 성료되었다. 사진/ 드림 크루즈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드림 크루즈의 2018연말 세미나가 지난 2018년 12월 26일 더 플라자 호텔 4층 메이플 홀에서 성료되었다. 행사에는 주요 여행사의 마이스 담당자를 포함하여 약 40여명의 관계자가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드림 크루즈 한국사무소 김정은 과장은 2018년 한 해 동안 드림 크루즈에 대하여 많은 지지와 성원을 아끼지 않았던 협력 에이전트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드림 크루즈 2018년의 레져부문과 마이스부문에서의 드림 크루즈의 활동은 물론 실제 올해 홍콩의 월드 드림호에서 대규모 기업 행사가 진행된 사례를 발표하며 마이스 행사로의 크루즈의 강점을 어필하였다. 발표 이후 연말 행사성격에 맞게 한국 사무소에서 준비한 특별한 게임들이 진행되고, 저녁 식사와 럭키 드로우로 참석자들의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행사가 마무리 되었다.

아울러 2019년은 현재 운항중인 대표 선박 겐팅 드림호, 월드 드림호를 이어 첫 월드 클래스 선박인 익스플로러 드림이 오는 10월 신규 취항 일정을 운항할 예정으로 드림 크루즈에게 있어 또 다른 특별한 시작이 있는 해이다.

드림 크루즈 한국사무소 김나윤 팀장은 “익스플로러 드림호의 런칭은 드림 크루즈의 노선이 아시아를 넘어 전 세계를 취항하는 월드 와이드 크루즈로의 첫 발을 내딛었다는 점에서 매우 의의가 높다”고 전하였다.

신라면세점, 인천·김포·제주 등 국내 3대 공항 입성

김포공항점을 오픈하며 신라면세점은 한국으로 들어오는 대표 관문인 인천국제공항, 김포국제공항, 제주국제공항 세 곳을 잇는 ‘듀티프리 벨트’를 구축하게 됐다. 사진/ 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은 이달 9일부터 김포공항점 운영을 시작한다.

김포공항점을 오픈하며 신라면세점은 한국으로 들어오는 대표 관문인 인천국제공항, 김포국제공항, 제주국제공항 세 곳을 잇는 ‘듀티프리 벨트’를 구축하게 됐다.

신라면세점은 지난해 홍콩 첵랍콕 국제공항점을 그랜드 오픈하면서 인천국제공항, 홍콩 첵랍콕 국제공항, 싱가포르 창이국제공항 등 아시아 3대 국제공항에서 ‘글로벌 트로이카’를 완성한 것에 이어 이번에는 국내 3대 공항에 모두 입성하며 ‘듀티프리 벨트’를 완성했다. 이로써 신라면세점은 국내외 공항면세점에서 ‘트로이카 시대’를 열었다.

에비스맥주, 쉐프 극찬 맥주 온라인 광고영상 공개

에비스가 ‘더 없는 행복, 에비스’ 슬로건을 바탕으로 온라인 광고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사진/ 에비스

에비스가 ‘더 없는 행복, 에비스’ 슬로건을 바탕으로 온라인 광고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이번 영상은 유명 쉐프들의 요리가 만들어지는 과정들을 생생하게 연출함과 동시에 에비스맥주와 어우러지는 메뉴들을 전문가 인터뷰로 풀어내 신선함을 주고 있다.

프리미엄 맥주 에비스와 어우러지는 요리가 있는 특별한 곳을 주제 삼아 영상으로 담아낸 이번 광고는 온라인 SNS채널을 비롯해, 업장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의 찬사를 받았으며, 영상은 총 4가지 버전으로 공개되었다.

첫 번째 영상은 국내에서 ‘63레스토랑 슈치쿠’ 편이다. 파노라마처럼 펼쳐진 하늘을 바라보며 스시를 즐길 수 있어 많은 소비자들이 발걸음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이곳은 오마카세셰프 오수정이 “미식가분들과 접대를 하는 분들에게 에비스맥주를 추천해드리면 반응이 좋다”라며 일식요리와 에비스맥주의 조합을 추천했다.

에비스맥주는 특히 일식 요리와 궁합이 좋은 편으로 알려져 두 번째 영상에서도 일식당이 등장한다. 북한산과 남산타워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미쉐린 가이드 2019에 선정된 ‘롯데호텔 서울 모모야마’는 최고급 오마카세 요리로 에비스맥주의 깊은 맛과 스시와 회 궁합으로 많은 손님들의 호평을 샀다.

이어서 세번째 영상은 국내 특급호텔 중 가장 긴 스시 바를 보유한 더 플라자 호텔에 ‘무라사키’가 등장한다. 수석 셰프 ‘미야케 가즈야 셰프’는 “에비스맥주가 고급 일본 코스 요리와 잘 어울리는 장점도 있지만, 무엇보다도 일본에서 마시는 에비스맥주와 무라사키에서 마시는 에비스맥주의 차이가 없다고 설명하며 에비스맥주를 즐기기 위해 찾아오는 손님이 많다”라고 전했다.

마지막 영상에 등장하는 레스토랑 역시 미쉐린 가이드 2019에 선정된 중식 레스토랑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홍연’이다.

신선하고 담백한 맛의 광둥식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미식가들 사이에서도 반응이 좋은 편으로 알려져 있는 이곳의 음료팀 이상혁 담당자는 “홍연에는 본연의 맛을 추구하는 요리들이 많기 때문에 에비스맥주가 따로 있냐는 손님들의 질문을 받을 정도로, 소비자들이 평가가 좋은 편이다.”라며 그중에서도 딤섬과 맥주의 조합을 추천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