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새해맞이 패키지 경쟁 치열
상태바
특급호텔, 새해맞이 패키지 경쟁 치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1.02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절, 체험형 패키지 등 다양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설 연휴를 이용해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을 위해 가장 쉽게 떠날 수 있는 제주에서 따뜻하고 행복한 설 연휴를 즐길 수 있는 ‘홀리데이 인 제주’ 설 패키지를 2019년 2월 1일부터 6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새해를 맞아 고객 유치를 위한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하고 나섰다.

‘홀리데이 인 제주’ 설 패키지

2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설 연휴를 이용해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을 위해 가장 쉽게 떠날 수 있는 제주에서 따뜻하고 행복한 설 연휴를 즐길 수 있는 ‘홀리데이 인 제주’ 설 패키지를 2019년 2월 1일부터 6일까지 선보인다.

부다페스트 온천 도시를 연상시키는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 과 가든에 위치한 야외 수영장은 온수풀로 운영되어 해외로 떠나지 않아도 따뜻한 휴가를 보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행복한 설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그랜드 디럭스 룸 1박, 2박 예약 시, 제주 한식 퀴진, 돌미롱에서 성인2인, 소인1인 정통 다이닝 디너를 1회 제공한다.

특히, 제주 흑돼지 돔베고기와 보리 가마솥밥, 한우 가마솥밥과 된짱찌개, 제주 옥돔구이 정식, 제주 왕갈비찜, 매콤한 도미 머리 조림, 제주 갈치 조림 등 맛은 물론 건강까지 생각한 제주 향토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이외에도 가족과 함께 미술관에 온 듯 큐레이터와 함께 아트 테라피를 경험할 수 잇는 호텔 안의 갤러리 투어, 포인포 키즈 클럽 등 다양한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겨울 방학 맞이한 아이들을 위한 체험형 패키지

켄싱턴리조트 충주에서는 겨울 방학을 맞이한 아이들이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켄싱턴 마법학교 패키지’를 2월 23일(토)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리조트 충주

켄싱턴리조트 충주에서는 겨울 방학을 맞이한 아이들이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켄싱턴 마법학교 패키지’를 2월 23일(토)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매주 토요일에만 진행되는 주말 전용 패키지로 해리포터의 ‘호그와트 마법학교’를 모티브로 꾸며낸 공간에서 신비한 마술을 관람하고 직접 배워볼 수 있는 체험형 패키지다.

‘켄싱턴 마법학교 패키지’는 ▲패밀리(16평형, 21평형) 또는 스위트(26평형) 객실(1박), ▲조식 뷔페(2인), ▲켄싱턴 마법학교 프로그램 이용권(2매)로 구성됐다. 켄싱턴 마법학교는 마술교육 자격증을 보유한 전문 마술사에게 직접 마술을 배우고 경연에도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5시부터 6시까지 약 1시간가량 진행된다.

신년맞이 뉴 이어 패키지 &포춘 쿠키 이벤트

글래드 호텔에서는 2019년 뜻 깊은 새해 첫 여행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글래드 뉴이어’ 패키지를 2019년 1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글래드 호텔

글래드 호텔에서는 2019년 뜻 깊은 새해 첫 여행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글래드 뉴이어(Glad New Year)’ 패키지를 2019년 1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먼저, 메종글래드 제주에서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에서 1박, 제주의 맛집으로 정평이 나 있는 프리미엄 뷔페 ‘삼다정’의 조식 뷔페가 제공된다.

맥주와 흑돼지 육포 등이 포함된 미니 바 무료 이용권과 쁘티첼 치즈케이크, 돼지꿈처럼 행운 가득한 한 해를 기원하며 장 줄리앙 특유의 예술적 감성과 유머 감각이 살아있는 익살스러운 핑크 돼지 일러스트레이션을 담은 디뮤지엄x장 줄리앙(Jean Jullien)의 2019 다이어리 1개, 겨울 여행의 필수품 GLAD 무릎 담요, 렌터카 무료 서비스 제공(자차 보험료 별도) 등 설레는 새해 첫 여행을 위한 선물 같은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2박 이상 투숙 시 카페 아티제의 감바스 & 와인 2잔이 제공되며, 패밀리 타입 선택 시 아이를 위한 프레시 주스 1잔이 추가 제공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