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업계, 이벤트로 승부수!
상태바
여행업계, 이벤트로 승부수!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1.02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광고 기념 이벤트, 미션여행 등 다양
야놀자는 TV광고 온에어와 함께, 2019 겨울 브랜드 캠페인 ‘초특가로 야놀자 2.0’을 본격 시작한다. 사진/ 야놀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여행업계가 새해를 받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고객 유치에 나섰다.

육성재와 함께, 올 겨울도 초특가로 야놀자!

2일 여행업계에 따르면 야놀자는 TV광고 온에어와 함께, 2019 겨울 브랜드 캠페인 ‘초특가로 야놀자 2.0’을 본격 시작한다.

이번 광고도 중독성 있는 CM송과 안무가 특징이다. 지난 여름 광고의 백미였던 ‘야놀자송’과 ‘놀춤’의 두 번째 버전을 준비했다. 먼저, CM송은 전 세계적 인기의 팝 밴드 타임플라이스(Timeflies)의 ‘언드레스 리허설(Undress Rehearsal)’을 야놀자의 색깔에 맞게 편곡∙개사해 만들었다. 남성 모델에 맞게 기존보다 춤선이 굵어진 안무는 강남스타일 안무가 이주선 씨가 다시 한 번 맡았다.

특히, 이번 광고는 국내외에서 두루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돌 그룹 비투비의 멤버 육성재를 모델로 발탁, 촬영 전부터 세간의 화제를 모았다. 온라인상에서 EXID 하니 후속 모델에 대한 궁금증이 점점 커짐에 따라, 지난달 모델 맞추기 퀴즈, 촬영현장 라이브 방송 등 게릴라 이벤트도 진행했다.

이달부터는 겨울 성수기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대대적으로 펼칠 계획이다. 육성재가 직접 가르쳐주는 놀춤 2.0 댄스 가이드, 육성재 고화질 휴대폰 배경화면, 놀춤 챌린지 이벤트 등이 야놀자 앱과 SNS에 공개된다.

기아차 초록여행, 3월 미션여행 이벤트 모집

기아자동차와 사단법인 그린라이트가 함께하는 국내 대표 사회공헌사업 초록여행이 금방이라도 새싹이 피어날 것 같은 3월에 ‘준비됐어요 - 어울림여행’ 이라는 주제로 여행을 떠날 미션여행 이벤트 모집을 시작한다. 사진/ 기아자동차

기아자동차(사장 박한우)와 사단법인 그린라이트(회장 김선규)가 함께하는 국내 대표 사회공헌사업 초록여행이 금방이라도 새싹이 피어날 것 같은 3월에 ‘준비됐어요 - 어울림여행’ 이라는 주제로 여행을 떠날 미션여행 이벤트 모집을 시작한다.

초록여행에서는 ‘준비됐어요! - 어울림여행‘ 3월 경비지원 이벤트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들과 넓은 시야의 여행지로 떠나 봄을 느낄 참여자를 모집한다. 주변의 넓은 배경을 살린 어울림이 있는 사진도 남겨보면 오랫동안 잊지 못할 추억이 새겨질 것이다. 많은 장애인 가정의 미션여행 신청을 바란다.

3월 초록여행 미션여행 신청기간은 1월 2일(수)부터 1월 20일(일)까지이며, 초록여행 홈페이지에서 사연접수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선정자 발표는 1월 23일(수)에 홈페이지 공고 및 선정자 개별 연락을 통해 진행된다.

사연 신청을 통해 선정된 다섯 가정에게는 1박 2일 동안 전동휠체어 및 전동스쿠터가 탑재 가능한 올뉴카니발 이지무브 차량, 유류완충, 여행경비가 지원되며, 직접 운전이 어려운 경우 운전기사 지원도 가능하다. 미션여행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