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돼지해 맞은 여행업계, 특급 이벤트로 고객유치 나서
상태바
황금돼지해 맞은 여행업계, 특급 이벤트로 고객유치 나서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1.02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일투어, 기해년 여행이벤트 실시 · 여행박사 설연휴 특별 기획전 개최 등
새해를 여행으로 시작하려는 여행자라면 여행사와 소통하며 기분 좋은 한 해를 맞이해보자. 사진/ 내일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여행사들이 2019년 기해년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나섰다. 새해를 여행으로 시작하려는 여행자라면 여행사와 소통하며 기분 좋은 한 해를 맞이해보는 것은 어떨까.

내일투어, 기해년 여행이벤트 실시

내일투어가 미주, 대양주, 일본 지역을 대상으로 펼쳐지는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진/ 내일투어

내일투어가 여행자를 위한 다채로운 여행이벤트를 마련했다. 미주/대양주/일본 지역을 대상으로 펼쳐지는 이번 이벤트로 특별한 2019년을 맞이해보자.

내일투어는 미국 ‘사이먼 쇼핑 데스티네이션즈’와 함께 미국여행 예약자 대상 총 $3000(한화 약 350만 원)의 기프트카드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이먼 쇼핑 데스티네이션즈는 쇼핑, 엔터테인먼트, 식사 옵션 등을 제공하는 복합 공간으로, 미국의 주요 도시 인근에 100여 곳 이상 운영 중인 대규모 쇼핑센터다.

잠들지 않는 도시 라스베이거스는 낮에만 둘러보기에는 너무나도 아깝다. 내일투어는 낮부터 밤까지 화려한 라스베이거스 스트립에 위치한 럭셔리 호텔을 즐길 수 있도록 각 호텔별 숙박일 수에 따라 20% 금액할인,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조식 무료 등의 스페셜혜택을 제공한다.

내일투어는 오는 2월 28일까지 퀸즈랜드 금까기 상품 예약자에 한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 내일투어

더불어 내일투어는 오는 2월 28일까지 퀸즈랜드 금까기 상품 예약자에 한해 20만원 상당의 액티비티 무료 제공(선착순 20팀 한정), 공항-호텔 왕복 픽업서비스, 1억원 여행자보험 등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브리즈번 예약 시 제공되는 액티비티 ‘브리즈번 피크닉 서비스’는 실제 도심 속 피크닉이 가능하도록 돗자리와 다과세트 등을 제공한다.

아직 겨울 휴가계획이 없거나 갑작스러운 여행이 떠나고 싶어졌다면 반가울 일본 여행이벤트 소식이 있다. 내일투어와 일본정부관광국이 함께 마련한 여행지 투표 이벤트 ‘미미(美味)배틀’이 그것이다.

이벤트 참여는 올겨울에 떠나고 싶은 여행지에 투표하고 이벤트페이지 하단에 댓글을 달면 된다. 투표 결과에 따라 최종 승리한 여행지의 투표자 중 1명을 추첨하여 80만 원 일본여행 상품권을 제공한다.

여행박사, 설연휴 기획전에서 순금돼지 증정

여행박사가 황금돼지해를 기념하여 설 연휴 기간에 여행을 떠나는 고객에게 순금 황금돼지 10돈을 증정하는 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 사진/ 여행박사

여행박사가 황금돼지해를 기념하여 설 연휴 기간에 여행을 떠나는 고객에게 ‘순금 황금돼지 10돈’을 증정하는 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

기획전은 오는 2월 6일까지 설 연휴 기간에 넉넉하게 출발할 수 있는 패키지여행 상품들로 구성됐다. 일본, 동남아, 중국, 호주/뉴질랜드, 유럽, 미주 등의 지역이 포함됐으며, 서울, 부산, 대구 등 출발지도 다양하다.

2월 6일까지 기획전에 포함된 상품을 결제하면 순금 황금돼지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는 오는 2월 12일 여행박사 유튜브 라이브 방송 ‘게릴라 라이브’를 통해 추첨으로 결정된다.

순금돼지 당첨자는 오는 2월 12일 여행박사 유튜브 라이브 방송 게릴라 라이브를 통해 추첨으로 결정된다. 사진/ 여행박사

이와 함께 상품 구매 시 페이코 신용/체크카드로 결제하면,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50만 원 이상 결제 시 3만 원, 100만 원 이상 결제 시 6만 원의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할인은 선착순으로 적용된다.

황주영 여행박사 대표는 “황금돼지의 해를 맞아 올 한해 풍요로움이 가득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실제 황금돼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신년 첫 여행인 설 연휴 기간에 여행도 떠나고 황금돼지를 손에 얻을 수 있는 기회를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