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패키지로 연말연시 추억 만들기!
상태바
특급호텔 패키지로 연말연시 추억 만들기!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2.28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 스포츠족 위한 이벤트, 할인 혜택 제공 등 다양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100년 전통의 프랑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토피크렘’과 손을 잡고 ‘뉴파리지앵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연말연시를 맞아 호텔업계가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하며 고객들에게 의미있는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촉촉한 파리지앵의 감성

28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100년 전통의 프랑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토피크렘’과 손을 잡고 ‘뉴파리지앵 패키지’를 선보인다.

1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 한정 판매되는 이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에 바디밀크와 립밤으로 구성된 토피크렘의 보습세트가 제공된다. 스탠다드에서 슈페리어 룸으로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여 더욱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여기에 1인당 2만원 추가 시, 15층에 위치한 투숙객 전용 휴식공간인 '가든 라운지' 와 새로이 리뉴얼한 지하 1층의 사우나를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토피크렘은 5년 연속 프랑스 판매 1위를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깊은 신뢰를 얻고 있는 브랜드로, 프랑스 Accor (아코르) 호텔 그룹의 업스케일 이코노미 브랜드인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과 많은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

겨울 스포츠족 위한 공식 SNS 이벤트

켄싱턴호텔 평창은 겨울 스포츠를 즐기는 고객을 위해 호텔 내 레스토랑 특별 할인 혜택과 경품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공식 SNS 이벤트’를 1월 22일(화)까지 진행한다. 사진/ 켄싱턴호텔 평창

켄싱턴호텔 평창은 겨울 스포츠를 즐기는 고객을 위해 호텔 내 레스토랑 특별 할인 혜택과 경품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공식 SNS 이벤트’를 1월 22일(화)까지 진행한다.

이번 공식 SNS 이벤트는 본격적인 겨울 스키시즌을 맞이해 스키, 스노보드를 즐기러 강원도 평창을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준비됐다. 켄싱턴호텔 평창 인근에는 스키어, 스노보더들이 선호하는 대형 슬로프 시설을 갖춘 유명 스키장이 있다.

이벤트는 호텔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식음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이 제공되는 '댓글 또는 인증샷 이벤트' 등으로 구성됐다.

‘식음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는 겨울 스포츠를 즐기러 켄싱턴호텔 평창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주중에는 바비큐 플래터 10% 할인, 주말에는 샐러드바앤그릴뷔페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쿠폰은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서 이미지를 다운 받거나 캡쳐 후 켄싱턴호텔 평창 직원에게 제시하면 된다.

신년맞이 ‘호캉스 서베이’ 이벤트

글래드 호텔에서는 2019년 신년을 맞아 호캉스와 관련한 고객 설문 이벤트를 통해 호캉스 트렌드를 알아보는 [내가 생각하는 호캉스는? 호캉스 서베이 이벤트]를 2019년 1월 13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글래드 호텔

글래드 호텔에서는 2019년 신년을 맞아 호캉스와 관련한 고객 설문 이벤트를 통해 호캉스 트렌드를 알아보는 [내가 생각하는 호캉스는? 호캉스 서베이 이벤트]를 2019년 1월 13일까지 진행한다.

호캉스 서베이 이벤트는 호캉스를 알고 있는지의 가벼운 설문부터 시작하여 호캉스를 이용하는 이유, 호텔 객실 이용 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 호캉스를 떠나는 호텔을 선택하는 기준, 호캉스 선택 시 선호하는 상품 구성, 가장 선호하는 호텔 브랜드 등 약 20여개의 질문으로 구성되었으며 설문 조사 분석 후 1월중 글래드 호캉스 트렌드리포트로 발표할 예정이다.

호캉스 서베이 이벤트는 글래드 호텔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 또는 호텔 SNS 채널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2019년의 행운을 누려볼 수 있도록 무려 100명의 당첨자가 2019년 1월 21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글래드 라이브 강남 풀 스위트 숙박권, 글래드 여의도와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숙박권, 글래드 여의도 그리츠 런치 식사권, 글래드 어메니티 세트, 디뮤지엄 다이어리, 스타벅스 커피이용권 등 풍성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1박당 10% 할인 혜택 제공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올인클루시브의 가장 인기 있는 혜택만을 모아 놓은 하프보드 올인클루시브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라이트’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올인클루시브의 가장 인기 있는 혜택만을 모아 놓은 하프보드 올인클루시브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라이트’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특히 패키지 출시 기념, 1박당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라이트 패키지>는 디럭스 룸 또는 어린이 고객을 위한 포인포 키즈 객실 중 선택이 가능하며, 2인 1회 중식 또는 석식이 제공된다. 식사는 이탈리안 레스토랑과 제주 한식 레스토랑에서 코스 요리로 선사하는 파인 다이닝, 월드 퀴진 뷔페 ‘라올레’의 뷔페 등 다양한 메뉴를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린나스 듀오의 라이브 공연과 함께 ‘애프터눈 티’ 와 ‘와인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라이브 콘서트 온 더 뷰> 별빛이 쏟아지는 루프탑 샴페인 바에서 스파클링 와인, 칵테일, 파이어 마시멜로 스테이션 등의 스낵 메뉴와 함께 하우스 디제이의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풀 사이드 풀 파티 ‘스파티’를 즐길 수 있다.

수험생 위한 이벤트 진행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수능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자유를 만끽하게 된 수험생들을 응원하고자 국내 소재 여행사를 통해 예약한 수험생 투숙객에게 2인 티셔츠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수트라하버 리조트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수능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자유를 만끽하게 된 수험생들을 응원하고자 국내 소재 여행사를 통해 예약한 수험생 투숙객에게 2인 티셔츠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은 2019년 2월 22일까지다.

한편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코타키나발루 공항과 시내로부터 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이동이 매우 편리하며, 럭셔리한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 모던한 퍼시픽 수트라 호텔, 15개의 레스토랑, 5개의 수영장, 2개의 스파, 다양한 레저 및 스포츠 액티비티 시설까지 갖추고 있어 수험생뿐만 아니라 함께 응원한 가족, 친구들 모두 휴양과 관광을 즐길 수 있는 가성비와 가심비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