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을 찾아 떠나는 겨울 춘천, 맛집에서 마무리
상태바
낭만을 찾아 떠나는 겨울 춘천, 맛집에서 마무리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12.28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봉산 카페거리, 춘천 이디오피아집 등 춘천 추천 여행
춘천은 교통도 편리해 드라이브로 방문해도 좋고, 버스나 기차로 이용해도 좋아 가족 여행자는 물론, 연인, 친구들과의 겨울 여행지로 손색이 없다. 사진/ 춘천시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춘천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여행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겨울에도 빛나는 산과 강 그리고 호수로 아름다운 풍경을 만날 수 있다.

또한, 교통도 편리해 드라이브로 방문해도 좋고, 버스나 기차로 이용해도 좋아 가족 여행자는 물론, 연인, 친구들과의 겨울 여행지로 손색이 없다.

춘천의 다양한 여행지 중에서도 춘천시 동면에 위치한 구봉산은 특히 연인들에게 인기가 높은 여행지로 손꼽힌다.

구봉산에는 카페거리가 조성되어 있어 춘천을 방문했다면 빼놓을 수 없는 드라이브 코스로 많은 여행자들이 방문하고 있다. 사진/ 춘천시청

그 이름처럼 9개의 봉우리가 길게 뻗어 산세를 이루는 구봉산은 산이 그리 높지 않아 가벼운 등산을 위한 여행지로 잘 알려져 있다.

더불어 구봉산에는 카페거리가 조성되어 있다. 춘천을 방문했다면 빼놓을 수 없는 드라이브 코스로 많은 여행자들이 방문하고 있다. 주변으로 잘 꾸며진 카페에 방문해 차 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어 겨울 춘천 여행지로 제격이다.

춘천에 방문했다면 춘천 이디오피아집도 가볼 만한 곳이다. 에티오피아 한국전 참전기념관 맞은편에 위치한 이곳은 공지천의 풍경과 함께 에티오피아의 커피와 고품격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카페로 유명하다.

에티오피아 한국전 참전기념관 맞은편에 위치한 이디오피아집은 공지천의 풍경과 함께 에티오피아의 커피와 고품격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카페로 유명하다. 사진은 에티오피아 한국전 참전기념관. 사진/ 한국관광공사
이디오피아집은 이국적이면서 아기자기한 소품들은 SNS 인증샷 명소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특히 국내에서 쉽게 맛볼 수 없는 커피는 물론 에티오피아 역사는 물론, 우리나라와 인연 등을 알 수 있다. 더불어 이국적이면서 아기자기한 소품들은 SNS 인증샷 명소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춘천에서 이색적인 시간도 보내고 춘천맛집도 찾아 춘천 여행의 방점을 찍어보는 것은 어떨까. 춘천에는 다양한 맛집을 만날 수 있지만 그중에서도 게먹고회먹고가 있다.

춘천맛집추천 게먹고회먹고는 춘천 스무숲 먹자골목에 위치한 대게전문점으로 입구부터 큰 수족관이 여행자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춘천맛집추천 게먹고회먹고는 춘천 스무숲 먹자골목에 위치한 대게전문점으로 입구부터 큰 수족관이 여행자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춘천 맛집 DB
춘천맛집 게먹고회먹고는 특히 선주직판제로 직접 잡은 대게를 판매하고 있다. 싱싱한 대게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 춘천가볼만한곳으로 통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춘천 맛집 DB

춘천맛집 게먹고회먹고는 특히 선주직판제로 직접 잡은 대게를 판매하고 있어 싱싱한 대게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 춘천가볼만한곳으로 통한다. 더불어 해외에서 직수입한 킹크랩, 랍스타 등도 판매하고 있어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춘천맛집이다.

춘천맛집 게먹고회먹고는 메인메뉴를 주문하면 서비스로 제공되는 곁들임찬도 인기가 많다. 모둠회, 물회는 물론 가오리무침부터 백골뱅이, 더덕구이, 돈가스 등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곁다림찬으로 사랑받는 대게전문점이다.

춘천맛집 게먹고회먹고는 메인메뉴를 주문하면 서비스로 제공되는 곁들임찬도 인기가 많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춘천 맛집 DB

한편, 게먹고회먹고는 겨울 대게 제철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특히 SNS 인증 시 5%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어 저렴한 가격에 대게를 즐길 수 있는 춘천 맛집으로 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