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 돼지 해에 만나는 특별한 해외 여행지는 어디?
상태바
황금 돼지 해에 만나는 특별한 해외 여행지는 어디?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12.27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스앤젤레스, 레스토랑 위크 2019 개최·자유투어, 히말라야 해돋이 여행 추천
여행업계에서는 여행자들 쉽고 편리하게 새해 여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과 정보를 제공하며 여행자와 소통을 하고 있다. 사진/ 로스앤젤레스 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2019년 황금 돼지의 해가 다가오면서 색다른 여행지로 떠나려는 여행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어떤 여행자는 일출명소를 찾아 여행을 떠나기도 하며, 어떤 여행자는 연초에만 즐길 수 여행지를 찾아 여행의 재미를 더한다.

이에 여행업계에서는 여행자들 쉽고 편리하게 새해 여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과 정보를 제공하며 여행자와 소통을 하고 있다.

로스앤젤레스, 레스토랑 위크 2019 개최

미국 로스앤젤레스 대표 레스토랑의 메뉴를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위크 2019가 L.A. 전역에서 개최된다. 사진/ 로스앤젤레스 관광청

미국 로스앤젤레스 대표 레스토랑의 메뉴를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위크 ‘2019 Winter dineL.A.’가 오는 1월 11일부터 25일까지 L.A. 전역에서 개최된다.

‘dineL.A’는 로스앤젤레스관광청이 L.A.의 외식 문화를 알리기 위해 2008년부터 매년 여름과 겨울에 주최해온 음식 축제다. 이번 행사에는 신규 참여 업체 ‘맴 써(Ma’am Sir)’ 및 ‘샤토 하나레(Chateau Hanare)’를 포함한 L.A. 유명 레스토랑 400여 곳이 참여한다.

더불어 dine L.A. 익스클루시브 시리즈로 선정된 고급 레스토랑들은 특별 테이스팅 메뉴를 통해 방문자들에게 L.A. 최고급 레스토랑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기회를 선사한다. ‘익스클루시브 시리즈’ 레스토랑으로는 ‘프로비던스,’ ‘스파고,’ ‘멜리스’ 등이 있다.

스테이시 썬 레스토랑 위크 프로그램 이사는 이번 레스토랑 위크를 통해 L.A.를 대표하는 셰프들의 다양하고 특색 있는 메뉴를 조명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스테이시 썬 dineL.A. 프로그램 이사는 “L.A.는 진정한 글로벌 미식 경험을 제공하는 도시로 이번 레스토랑 위크를 통해 도시를 대표하는 셰프들의 다양하고 특색 있는 메뉴를 조명하고자 한다”며 “또한 익스클루시브 시리즈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성과 우수성을 겸비한 L.A. 최고의 레스토랑에서 정교하게 기획된 테이스팅 메뉴들을 방문자들에게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자유투어, 히말라야 해돋이 여행 추천

자유투어가 해외로의 새해 해돋이 구경을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네팔 히말라야 트레킹 코스를 추천했다. 사진/ pixabay.com

자유투어가 해외로의 새해 해돋이 구경을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네팔 히말라야 트레킹 코스를 추천했다.

네팔 히말라야의 일출 코스는 무리한 등산을 하지 않아도 가벼운 트레킹 코스를 즐기며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네팔의 두 번째로 큰 호수인 페와호수 등 다양한 볼거리도 가득해 여행의 즐거움을 더한다.

자유투어의 네팔 히말라야 패키지 여행은 새벽 4시 레이크사이드를 출발해 사랑코트 정상에서 환상적인 일출을 볼 수 있다. 사랑코트전망대까지 가벼운 산행을 하며 히말라야의 설경을 가까이에서 감상해볼 수 있어 2019년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