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리퍼샵, ‘팝니다닷컴’ 최대 70% 할인 이벤트
상태바
홍대 리퍼샵, ‘팝니다닷컴’ 최대 70% 할인 이벤트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12.21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대 IT 리퍼 전문샵, ‘팝니다닷컴’은 애플 아이맥, 맥북에어, 맥북프로, 맥북프로레티나 등 애플 제품 최대 7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 팝니다닷컴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홍대 IT 리퍼 전문샵, ‘팝니다닷컴’은 애플 아이맥, 맥북에어, 맥북프로, 맥북프로레티나 등 애플 제품 최대 7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12월 21일 (금) 부터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리퍼샵, ‘팝니다닷컴’은 아이맥 200여 대, 맥북프로 100여 대, 맥북에어 100여 대, 맥북프로레티나 200여대 이상을 입고했으며, 아이맥, 맥북 이외에도 다양한 제품이 준비되어 있다.

이벤트는 온ㆍ오프라인으로 동시 진행하며 참여 및 구매는 오프라인 전시장(서울 홍대 디지털 보물창고 ‘팝니다닷컴’)에서 체험과 함께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인스타그램ㆍ페이스북 등 SNS 이벤트도 같이 진행하고 있다. 오프라인으로 이벤트 참여 시 방문기념 인증샷을 남기면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이 되며 온라인 쇼핑몰로 이벤트 참여시 최대 8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리퍼샵, ‘팝니다닷컴’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에게 더욱더 쉽게 다가가고 아이맥, 맥북 등 애플 제품을 보다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을 알리고 싶다"고 전했다.

또한, 리퍼샵, ‘팝니다닷컴’은 미사용 리퍼 1년, 기업 랜탈 전시상품 6개월 보증을 통하여 중고 상품의 서비스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하고 다양한 애플 제품들을 볼 수 있도록 ‘애플존’도 제공하고 있다.

제품 문의는 리퍼샵, ‘팝니나닷컴’의 쇼핑몰에서 구매 또는 상담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 홍대 전시장도 방문하여 체험과 상담도 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