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생방송투데이’ 출연 전자파 없는 전기매트 한일의료기 탄소전기매트
상태바
‘SBS 생방송투데이’ 출연 전자파 없는 전기매트 한일의료기 탄소전기매트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12.19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숯 성분을 매트에 접목시켜 음이온 및 원적외선 발생
‘SBS 생방송투데이’에 출연한 전자파 없는 탄소전기매트. 사진/ 한일의료기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점점 기온이 떨어지는 겨울 한복판, 전기매트는 필수 난방용품이다. 어떤 가정에서도 전기매트, 온수매트, 전기장판 하나쯤은 손쉽게 찾아볼 수 있는 정도이다.

그러나 온수매트는 최근 문제가 되고 있는 라돈 검출, 일반 전기장판은 전자파로 인해 소비자들의 우려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지난 18일‘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전자파 없는 전기매트를 방송하여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방송된 전자파 없는 전기매트는 한일의료기의 탄소전기매트로 전자파의 주범인 열선을 모두 은박탄소섬유로 피복하여 전자파 발생량이 일반 전자매트의 1/50 수준에 그쳐 이슈가 되고 있다. 또한 탄소를 다량 함유한 숯 성분을 매트에 접목시켜 음이온 및 원적외선을 발생시킨다.

전북 완주에 위치한 한일의료기의 이석병 대표는 “앞으로도 좋은 제품으로 국내외 전기매트 분야 1위 업체를 목표로 좋은 제품을 생산하겠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한일의료기 탄소 전기매트 구매 상담은 한일의료기에 문의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