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체력 관리’ 대구동구헬스장 던전피트니스 오픈
상태바
‘겨울철 체력 관리’ 대구동구헬스장 던전피트니스 오픈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12.17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의 트레이너와 국산 헬스머신이 만들어가는 던전
최고의 트레이너와 국산 헬스머신이 만들어가는 던전피트니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과도한 업무와 편리한 생활로 인해현대인들의 운동량이 부족해져 과체중과 스트레스에 시달리고 있다. 비만과 체형 불균형 등으로 불편함을 겪는 경우가 늘어난 데다 몸짱 열풍에 힘입어 헬스장을 찾는 사람이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다.

헬스는 굉장히 단순해 보이지만, 보이는 것과는 다르게 굉장한 주의를 요하는 섬세한 운동이기에 헬스장을 선택할 때 신중하게 살펴야 된다.

첫째 어떤 트레이너가 있으며 그 트레이너의 교육이 잘 이루어지는가, 두 번째 제대로 설계된 헬스기구를 사용하고 있으며 기구는 잘 관리되는가, 마지막으로 운동하고 싶은 쾌적한 환경인가를 봐야 한다.

대구동구헬스장에 위치한 던전피트니스는 이 모든 조건을 완전히 충족한다.엘리트 보디빌더인 조지원 선수와 그에게 교육 받은 트레이너,최고급 신형 국산 머신의 주기적 관리 그리고 쾌적하고 세련된 환경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대구 동구 헬스장 던전피트니스 대표는 "매일 헬스장을 오고 싶게 만드는 건강하고 행복한 공간을 만들고 싶다고"고 전했다. 특히 P.T에 목말라했던 지역주민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