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신혼여행 다녀왔다면? 유튜브에 영상 올리고 상품 득템하자
상태바
올해 신혼여행 다녀왔다면? 유튜브에 영상 올리고 상품 득템하자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8.12.17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니문리조트 100% 당첨 신혼여행 후기 이벤트, 1등은 하와이 여행
행복했던 신혼여행. 둘만의 것으로 묻어두기 아깝다면 유튜브, SNS에 후기를 올려보자. 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행복했던 신혼여행. 둘만의 것으로 묻어두기 아깝다면 유튜브, SNS에 후기 올리고 허니문리조트가 제공하는 상품도 챙겨보자.

오는 연말인 12월 31일까지 나의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 후기, 사진, 영상 등을 허니문리조트 여행후기 게시판,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블로그중 한 곳에 올리면 된다.

허니문리조트 여행후기 게시판,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블로그 중 한 곳에 올리면 끝. 사진/ 허니문리조트

후기를 영상으로 만들 경우 허니문리조트 로고를 영상 상단에 배치해서 올리면 기본 2만뷰가 제공된다. 로고 파일은 허니문리조트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여행객이 올린 후기, 사진, 영상 가운데 1등 1쌍에게는 결혼 1주년 하와이 3박 5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하와이 상품권에는 항공료+호텔+미팅+샌딩이 포함되어 있다. 제세공과금 별도.

2등 3쌍에게는 발리, 코사무이, 푸켓 리조트 가운데 3박 숙박권 제공한다. 3등 10쌍에게는 현금 5만원이 증정되며 모든 참가자에게는 스타벅스 쿠폰이 선물로 증정된다.

칸쿤으로 신혼여행을 다녀온 고현민, 이승재님의 사진. 사진/ 허니문리조트

접수방법과 순위 기준은 다음과 같다. 먼저 등록일 기준 3개월 동안의 뷰를 모아 ‘후기 뷰 등록하기’칸을 채워 접수한다. 등록일 기준 3개월 동안의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포스트, 카페 등에 올린 후기 게시물의 모든 뷰를 계산하여 순위가 결정된다.

유튜브의 경우 후기 영상에 허니문리조트 로고를 상단에 기입하면 2만 뷰가 추가 제공된다. 게시 후, 총 5만 뷰까지만 인정. 블로그, 카페에 신혼여행 후기 글을 게시할 경우 총 1만 뷰까지 인정한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후기 영상의 경우 허니문리조트 로고를 상단에 기입하면 2만 뷰 추가 제공된다. 게시 후, 총 5만 뷰까지만 인정한다.

그리스 산토리니에서의 행복했던 신혼여행. 원지유, 이인균님. 사진/ 허니문리조트

총 11만 뷰의 동점자가 발생할 경우, 허니문리조트에서 최종 순위를 선정한다. 아울러 신혼여행 후기 게시판에 올린 사진과 글은 허니문리조트에서 홍보 및 상업적 용도로 사용될 수 있다.

발표는 2019년 3월 31일에 하며 자세한 사항은 허니문리조트에 문의할 수 있다. 상담시간은 평일 9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