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신혼여행 ‘허니문박람회’에서 크리스마스 이벤트 상품 받고 떠나자
상태바
2019년 신혼여행 ‘허니문박람회’에서 크리스마스 이벤트 상품 받고 떠나자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8.12.14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품 외에 하와이, 몰디브 리조트 프로모션 돋보여
신혼여행 ‘허니문박람회’에 참가하면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상품과 경품을 득템할 수 있다. 사진/ 허니문박람회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2019년 신혼여행지를 아직 결정하지 않았다면 다양한 상품, 경품을 꼼꼼히 챙길 수 있는 기회가 있다.

오는 12월 22일(토), 23일(일) 양일간 청담동 허니문리조트 본사에서 열리는 신혼여행 ‘허니문박람회’에 참가하면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상품과 경품을 득템할 수 있다.

시중에서 인기 있는 아시아나항공 굿즈를 특템할 잔스! 사진/ 허니문리조트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선물 뽑기 이벤트이다. 참석만 해도 100%가 당첨되는 즐거운 코너로 2쌍에 두타 면세점 20만원권이 증정된다. 3쌍에게는 아시아나 캐리어, 4쌍에게는 아시아나 인형(미니 장바구니), 6쌍에게는 아시아나 펜(메모꽂이 활용), 9쌍에게는 아시아나 머그컵이 증정된다.

그 외에 각 10쌍씩 총 50쌍에게 코코넛오일교환권, 비누교환권, 박람회 당일 4만원 할인권, 박람회 당일 2만원 할인권, 스타벅스 5000원 쿠폰이 증정된다.

하와이 오아후 지역인 카할라 리조트의 경우 허니문리조트 단독 특가로 진행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의 꽃은 여행지 안내! 하와이는 국내 허니문 전문여행사 중 허니문리조트만이 유일하게 직영으로 호텔, 리조트를 공급하고 있다. 이에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에서 하와이를 예약할 경우 가장 좋은 조건에 갈 수 있다.

하와이 오아후 지역인 카할라, 포시즌스 리조트의 경우 허니문리조트 단독 특가로 진행, 놓칠 수 없는 아이템으로 꼽힌다.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에서 하와이를 예약할 경우 가장 좋은 조건에 갈 수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하와이 리조트는 신혼여행박람회 가운데 특전이 가장 많다. 오하우 스냅사진 무료(300달러 상당), 하나우마베이 스노클링 무료(픽업과 장비 대여), 오아후공항 미팅 앤 샌딩 무료(50달러 상당의 택시비 절약) 혜택이 있다.

아울러 선착순 30쌍에 한해 20만원 상당의 ‘하와이 주내선 무료항공권’을 제공하고 있으며 오아후를 제외한 이웃섬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달러 렌터카X허니문리조트 1일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머스탱 컨버터블’ 렌탈 가격은 하루 100달러 이상이다.

허니문리조트 여행박람회에서 몰디브를 예약하면 다양한 특전의 기회가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환상의 물빛 몰디브 역시 빼놓을 수 없는 신혼여행지이다. 허니문리조트 여행박람회에서 몰디브를 예약하면 다양한 특전의 기회가 있다. 먼저 누누 환초의 '노쿠'는 2019년 리브랜딩 오픈 특가에 올인클루시브와 데일리 액티비티 제공으로 진행한다.

가프달루 아톨의 ‘아야다’는 선셋라군 스위트객실FB(조식, 중식, 석식 제공)를 특가로 진행한다. 배우 김성령이 사랑하는 리조트 ‘하이더웨이’는 30분 스파마사지 1회, 개인 버틀러서비스, 라군 내 워터파크를 무료로 경험할 수 있다.

환상의 물빛 몰디브는 빼놓을 수 없는 신혼여행지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니야마 예약 시 유리벽 너머로 물고기가 지나다니며 식사를 할 수 있는 수중레스토랑 런치 타임이 무료이다. 단 선착순 마감 있다.

신상 중의 신상 ‘유앤미’는 룸업그레이드 혜택이 있으며 센타라 그랜드 리조트는 5가지 익스커션 중 하루 1개씩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30분 스파 프로그램 역시 하루 1개씩 데일리 무료 혜택이 있다.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는 청담동 본사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된다. 포스터/ 허니문리조트

그밖에 가성비 높은 푸켓과 코사무이, 세계 톱 해변 세이셸, 지상 최후의 낙원 피지, 세련된 경관의 호주, 최근 많이 가는 유럽, 식지 않는 인기 베트남, 가족여행으로 많이 가는 괌도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에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허니문 박람회는 본사와 전국 지사에서 동시에 개최하므로 거주 지역과 가까운 사무소를 방문해 여행정보를 알아보면 편리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