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관광&한국폴리텍, 관광산업 인재양성 위한 업무협약
상태바
오라관광&한국폴리텍, 관광산업 인재양성 위한 업무협약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2.07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턴십 및 취업 지원, 현장 견학 및 실습 활동 지원 등
글래드 호텔을 운영하는 오라관광(대표 양경홍)은 학교법인 한국폴리텍(이사장 이석행)과 2018년 12월 6일(목) 오후 5시 오라컨트리클럽에서 관광산업 인재양성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 글래드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글래드 호텔을 운영하는 오라관광(대표 양경홍)은 학교법인 한국폴리텍(이사장 이석행)과 2018년 12월 6일(목) 오후 5시 오라컨트리클럽에서 관광산업 인재양성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오라관광과 학교법인 한국폴리텍은 관광 발전을 위한 우수한 글로벌 인재 양성, 인턴십 및 취업 지원, 현장 견학 및 실습 활동 지원, 사회 발전을 위한 공동사업 발굴 및 홍보를 하는데 상호협력하게 된다.

호텔 관계자는 “전국 36개 캠퍼스에서 실무 중심의 교육을 실시하며 다양한 인재를 배출하는데 힘쓰고 있는 한국 폴리텍과 함께 40년 이상의 호텔 운영 노하우를 보유한 오라관광이 관광 발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협업을 할 예정”이라며 이를 통해 관광산업의 질적 성장 및 관광산업 인재 양성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발달장애인 작가와 함께하는 슈링클스 만들기 진행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연말을 맞이하여 업무협약을 맺고 있는 서울특별시 중구장애인복지관에서 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했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는 연말을 맞이하여 업무협약을 맺고 있는 서울특별시 중구장애인복지관에서 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임직원 20여 명은 지난 5일 복지관을 찾아 ‘크리스마스트리 슈링클스 오너먼트 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복지관의 발달장애인들의 예술 활동 지원 및 자립을 위해 만들어진 ‘드림블라썸아카데미’의 발달장애인 작가진들과 함께 했다. 이번 활동을 통해 크리스마스트리의 오너먼트인 ‘슈링클스’를 함께 만들며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신라인터넷면세점, '스마트 앱 어워드' 3년 연속 수상

신라면세점이 운영하는 인터넷면세점 모바일 앱이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에서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후원하는 ‘스마트 앱 어워드 2018’에서 ‘브랜드·쇼핑 부문 통합 대상’을 수상했다. 2016년 ‘종합쇼핑몰분야 대상’, 2017년 ‘마케팅 이노베이션 대상’에 이어 3년 연속 수상이다. 수상 후 도한준 신라면세점 온라인사업부장(사진 가운데) 등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신라면세점

신라인터넷면세점의 모바일 앱이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에서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후원하는 ‘스마트 앱 어워드 2018’에서 ‘브랜드·쇼핑 부문 통합 대상’을 수상했다.

2016년 ‘종합쇼핑몰분야 대상’, 2017년 ‘마케팅 이노베이션 대상’에 이어 3년 연속 수상이다.

‘스마트 앱 어워드’는 3천 명의 인터넷 관련 전문가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2018년 새로 개발되거나 리뉴얼 된 모바일 앱 중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성과를 이룬 모바일 앱을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모바일 앱 관련 시상 행사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이 수상한 브랜드·쇼핑 부문 통합대상은 전문 브랜드 및 종합 쇼핑 분야를 아울러 최신 쇼핑 트렌드에 맞춰 창의적이고 신선한 콘텐츠를 제작해 마케팅 활성화에 기여한 기업에 수여하는 상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