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특급호텔 패키지로 즐겨
상태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특급호텔 패키지로 즐겨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2.07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위트 객실 전용 파티, 카운트다운 파티 등
켄트호텔 광안리는 크리스마스 및 연말 시즌을 앞두고 여성 3인 고객을 위한 스위트 객실 전용 패키지 ‘레이디스 파티 패키지’를 12월 31일(월)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트호텔 광안리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본격적으로 추운 날씨가 시작되면서 따뜻하게 연말을 보낼 수 있는 특급호텔 패키지가 관심을 끌어 모으고 있다.

여성 3인 고객 위한 스위트 객실 전용 파티 패키지

7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켄트호텔 광안리는 크리스마스 및 연말 시즌을 앞두고 여성 3인 고객을 위한 스위트 객실 전용 패키지 ‘레이디스 파티 패키지’를 12월 31일(월)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3인 여성 고객을 위한 스위트 객실 전용 상품으로 파티를 계획하고 있는 이들을 위해 기획됐다. 별도의 준비 없이 크리스마스 및 한 해를 마무리하며 화려한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파티 용품 및 파티 음식까지 모두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

좀더 특별하고 재미있게 소중한 추억을 쌓고 싶어하는 고객을 위해 파티에 필요한 파티 프롭스 대여 서비스 및 객실 내에서 즐길 수 있도록 3단 트레이에 디저트 핑거푸드와 스파클링 와인 1병을 제공한다. 또한 객실을 파티 가랜드 및 풍선으로 장식해 파티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카운트다운 서울 2019’ 패키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2018년 12월 31일에 개최하는 국내 최고의 카운트다운 파티 ‘카운트다운 서울 2019 @ 타임스퀘어’와 객실을 연계한 ‘카운트다운 서울 2019’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이 2018년 12월 31일에 개최하는 국내 최고의 카운트다운 파티 ‘카운트다운 서울 2019 @ 타임스퀘어’와 객실을 연계한 ‘카운트다운 서울 2019’ 패키지를 선보인다.

‘카운트다운 서울 2019’ 패키지를 이용하면 12월 31일 밤부터 1월 1일 새벽까지 이어지는 흥겨운 카운트다운 파티를 마음껏 즐기고, 타임스퀘어와 연결된 호텔 내 객실에서 바로 편안하게 쉴 수 있다.

매회 풍성한 볼거리, 화려한 뮤지션들의 무대와 함께 국내 대표 카운트다운 파티로 자리매김해 올해 9회를 맞이한 ‘카운트다운 서울 2019 @ 타임스퀘어’는 대한민국 최고의 힙합그룹 다이나믹 듀오부터 대세 래퍼 지코, R&B 싱어송라이터 크러쉬, 올해 주목 받고 있는 래퍼 식케이, 얼마 전 종영한 Mnet ‘쇼미더머니777’에서 각각 최종 우승과 준우승을 차지한 래퍼 나플라와 루피까지 황금 라인업을 완성했다.

선착순 10 객실 한정 판매하는 ‘카운트다운 서울 2019’ 패키지는 객실(디럭스 룸 또는 스위트 룸) 1박, '카운트다운 서울 2019 @ 타임스퀘어' 티켓 2매,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2시 혜택이 포함된다.

이비스 인사동서 ‘한국 화가전’ 무료 전시 열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은 오는 1월 31일까지 ‘한국 화가 초대전’을 개최한다. 사진/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은 오는 1월 31일까지 ‘한국 화가 초대전’을 개최한다.

이는 이비스 인사동의 5번째 초대 전시회로, 월암 정영남 화백과 그의 제자 24인의 작품 총 25점이 전시된다.

호텔 로비와 1층 테이스트 (Taste) 레스토랑 내에서 작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호텔 고객 및 방문객 누구라도 작품을 마음껏 감상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