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크리스마스 즐거움 더해 줄 메뉴 선봬
상태바
호텔가, 크리스마스 즐거움 더해 줄 메뉴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2.07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즌 한정 케이크, 송년 디너 뷔페 등 다양
콘래드 서울 호텔 로비에 위치한 라운지 카페 플레임즈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해 크리스마스 데코로도 손색이 없는 시즌 한정 케이크 4종과 정통 디저트류를 12월 7일부터 선보인다. 사진/ 콘래드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호텔업계가 고객의 입을 즐겁게 해줄 다양한 메뉴를 출시하고 나섰다.

시즌 한정 케이크 선봬

7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콘래드 서울(Conrad Seoul) 호텔 로비에 위치한 라운지 카페 플레임즈(Flames)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해 크리스마스 데코로도 손색이 없는 시즌 한정 케이크 4종과 정통 디저트류를 12월 7일부터 선보인다.

특히, 시즌 한정 케이크는 프랑스 명품 발로나 초콜릿이 올해 새롭게 선보인 패션 프루츠, 아몬드, 딸기 초콜릿 크림을 베이스로 해 기존 초콜릿 베이스의 케이크와는 차별화된 색다른 풍미를 선사한다.

고객사은특선 송년 디너 뷔페 OPEN

<제주오리엔탈호텔>이 2018년 한 해 고객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송년 디너 뷔페를 12월 7일부터 12월 31일까지 운영한다. 사진/ 제주오리엔탈호텔

<제주오리엔탈호텔>이 2018년 한 해 고객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송년 디너 뷔페를 12월 7일부터 12월 31일까지 운영한다.

신선한 식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이번 디너뷔페는 생맥주도 무료로 제공되어 가족, 연인과의 오붓한 식사 장소뿐만 아니라 연말연시 각종 모임장소로 제격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 쿠키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가장 행복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가장 행복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다.

호텔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5미터 높이의 크리스마스 트리는 커다란 감귤나무를 연상시키며 트리 옆 포토존을 마련하여 호텔에 머무는 것만으로도 즐거움을 선사한다.

특히, 아뜨리움 라운지&바 ‘더 뷰’에서는 소중한 분께 드리는 선물, 홈 파티를 위해 크리스마스&연말 컨셉으로 켄싱턴 제주 호텔의 셰프가 직접 만든 다양한 홈메이드 케이크 & 쿠키 시리즈를 선보인다.

초콜릿 스폰지 케이크와 헤이즐럿 초콜릿 크림으로 만든 통나무 모양의 크리스마스 전통 케이크인 부 쉬드 노엘 케이크, 부드럽고 촉촉한 스폰지 케이크로 강렬한 레드로 연말 파티에 어울리는 레드 벨벳 케이크, 프랑스산 크림 치즈의 신선하면서도 깊은 맛이 살아있는 스트로베리 치크 케이크 등 크리스마스 스페셜 케이크를 선보인다.

세계적 미식 재료 ‘캐비어’를 사용한 애프터눈 티 세트, 브런치 등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이 12월 7일부터, 세계적인 미식재료 ‘캐비어’를 사용한 다채로운 미식을 선보이는 ‘테이스트 오브 캐비어’를 진행한다. 사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이 12월 7일부터, 세계적인 미식재료 ‘캐비어’를 사용한 다채로운 미식을 선보이는 ‘테이스트 오브 캐비어(Taste of Caviar)’를 진행한다.

먼저, ‘더 라운지’에서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캐비어와 함께 보스턴 랍스터, 감자 뢰스티, 팬케이크, 요거트 등 6가지 메뉴 구성과 함께 커피, 차 또는 스파클링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캐비어 브런치’가 진행되며,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까지는 여유로운 오후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스테이크 타르타르, 크랩 케이크 등의 세이보리 메뉴와 달콤한 디저트 그리고 커피, 차 또는 스파클링 와인이 구성된 ‘캐비어 애프터눈 티’가 준비된다.

세계적 명성의 스테이크 하우스 ‘BLT 스테이크’에서는 다양한 캐비어 종류를 식사 전 전채 또는 메인 스테이크와 함께 곁들여 즐길 수 있도록 ‘캐비어 테이스팅’을 구성했다. 취향과 기호에 맞게 캐비어 종류와 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

셰프 군단이 선보이는 프리미엄 베이커리

서울드래곤시티는 오는 12월 7일 (금)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 1층에 정통 프렌치 베이커리 ‘알라메종 델리’를 오픈한다. 사진/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는 오는 12월 7일 (금)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 1층에 정통 프렌치 베이커리 ‘알라메종 델리(A La Maison Deli)’를 오픈한다.

‘알라메종 델리’는 35년간 특급 호텔들에서 경험과 노하우를 쌓음은 물론, 호텔 F&B분야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트렌디한 감각을 겸비한 페이스트리(Pâtisserie) 셰프를 필두로 서울드래곤시티를 대표하는 셰프 군단이 함께 프리미엄 베이커리를 선보인다.

프랑스어로 “섬광”을 뜻하며, 섬광처럼 빠르게 먹을 정도로 맛있다는 의미를 지닌 에끌레르(Éclair)와 부드러운 맛이 일품인 슈(Choux), 크로와상과 바게트부터 다쿠아즈와 마카롱까지 40종의 베이커리는 물론, 샐러드와 샌드위치 등 간단한 식사 메뉴 및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 등이 준비되어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