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겨울나기, 달달함으로 추위 녹이는 이색 전통 디저트로
상태바
특급호텔 겨울나기, 달달함으로 추위 녹이는 이색 전통 디저트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1.14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오롱호텔,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해운대그랜드호텔 등
매년 다양한 겨울 디저트를 선보이는 호텔업계에서는 전통 음식을 재해석해 재미까지 더한 이색 디저트를 내놓으며 달콤한 유혹을 건네고 있다. 사진/ 코오롱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겨울 추위로 움츠러든 몸을 녹이기에 달콤한 디저트만한 것이 없다. 매년 다양한 겨울 디저트를 선보이는 호텔업계에서는 전통 음식을 재해석해 재미까지 더한 이색 디저트를 내놓으며 달콤한 유혹을 건네고 있다.

코오롱호텔, 호떡과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호호(好好) 윈터 디저트’

코오롱호텔은 레스토랑 파노라마에서 내년 1월 31일까지 쫄깃한 호떡과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함께 맛볼 수 있는 ‘호호(好好) 윈터 디저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따끈한 호떡 2장에 바닐라 아이스크림 한 덩이를 올려 고소한 땅콩 가루와 함께 제공하는 겨울 별미 ‘호떡 아이스크림’을 선보인다.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면역력 증진 돕는 건강한 전통차 ‘우리차(茶)’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로비에 위치한 로비라운지 ‘투톤’에서는 면역력 증진을 돕는 건강한 전통차를 맛 볼 수 있는 ‘우리차(茶)’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호텔 총주방장이 엄선한 전통차 6종과 젊은 층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자색 고구마 라테 및 곡물라테 2종을 함께 선보인다. 모든 차와 라테는 함께 즐길 수 있는 모나카와 함께 제공된다.

해운대그랜드호텔, 전통 누룽지 디저트 '아포가토 누룽지 티라미슈'

해운대그랜드호텔의 코리안캐쥬얼다이닝 ‘비스트로한’에서는 전통 누룽지를 활용한 이색 디저트 아포가토 누룽지 티라미슈를 개당 1만 1,000원에 맛볼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