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우버이츠와 ‘룸서비스’ 제휴점 확대
상태바
야놀자, 우버이츠와 ‘룸서비스’ 제휴점 확대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8.11.14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텔 노량진역점·사당점, 호텔야자 신촌점·홍대점 추가
야놀자가 글로벌 음식 배달 앱 우버이츠와 운영하는 ‘룸서비스’ 제휴점을 확대 운영한다. 사진/ 야놀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야놀자가 글로벌 음식 배달 앱 우버이츠와 운영하는 ‘룸서비스’ 제휴점을 확대 운영한다.

양사는 지난 5월부터 8월까지 3개월 간 에이치에비뉴(H Avenue) 이대점·역삼점, 호텔야자(Hotel YAJA) 서초점 등 야놀자 프랜차이즈 호텔 3개 지점에서 우버이츠의 배달 서비스를 접목한 ‘룸서비스’ 사업을 시범 운영한 바 있다.

양사는 계속되는 고객 요청과 1차 시범사업 성과에 힘입어 이달부터 제휴점을 총 7개로 확대키로 합의했다. 기존 3개 지점에 코텔 노량진역점·사당점, 호텔야자 신촌점·홍대점 등 4개 지점을 신규 추가했다. 해당 호텔 투숙객은 객실 내 룸서비스 메뉴판에 있는 각 지역의 메뉴를 우버이츠 앱을 통해 주문할 수 있다.

신규 회원을 위한 혜택도 강화했다. 우버이츠 신규회원은 룸서비스 메뉴에 적힌 할인코드를 입력하면 첫 주문 시 1만 원 즉시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체크아웃 이후 1만 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해 총 2만 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우버이츠 관계자는 “지역별 소비자 인기 메뉴 분석을 통해 야놀자 프랜차이즈 이용객들이 한층 특별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탭 한번으로 편리하게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고 객실에서 특별한 음식문화를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야놀자 관계자는 “우버이츠와의 제휴 확대를 통해 F&B 기능 강화는 물론,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야놀자 프랜차이즈 호텔을 다양한 즐길거리를 향유할 수 있는 여가 공간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