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바이 가을’ 호텔가, 본격 겨울 준비 돌입
상태바
‘굿바이 가을’ 호텔가, 본격 겨울 준비 돌입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1.14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파라다이스시티,인터컨티넨탈 서울 등 윈터 패키지 출시 잇따라
프레이저 플레이스 호텔은 겨울을 맞아 도움이 필요한 이웃과 사랑하는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브앤러브 패키지를 2018년 12월 1일부터 2019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프레이저 플레이스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다가오는 겨울을 앞두고 호텔업계가 분주하게 손님 맞이 준비에 나서고 있다.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

14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프레이저 플레이스 호텔은 겨울을 맞아 도움이 필요한 이웃과 사랑하는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브앤러브(Give&Love) 패키지를 2018년 12월 1일부터 2019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기브앤러브 패키지 중 기브(Give) 패키지는 기아와 무학의 대물림 속에 빈곤의 고통에 생명을 위협받는 세계 어린이들을 돕자는 취지 아래 패키지 이용객이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호텔 스테이도 즐기고 무료 제공되는 ▶치킨윙과 맥주 세트를 포함 ▶유니세프 칠드런 팔찌를 통해 간접 기부가 이루어 지는 패키지이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호텔은 유니세프 칠드런 팔찌 구매를 통해 유니세프를 지원하고 기브 패키지이용객은 패키지 구매를 통해 호텔이 더 많은 팔찌를 구매 할 수 있도록 서로를 독려하는 방식이다.

한편 러브(Love) 패키지는 한 해를 마감하며 가족, 연인, 친구에게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패키지로,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에서는 ▶5가지 메뉴와 에프터 티가 포함된 <가족 스페셜 디너세트>와 프레이저 플레이스 남대문에서는 ▶연인, 친구가 즐길 수 있는 <로맨틱 디너 4코스>와 에프터 티가 포함된 품격 있는 호텔식사를 호텔 스테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패키지 식사 구성은 특별 기획가로 오직 러브패키지에서만 누릴 수 있는 혜택이다.

연말 호캉스족 겨냥 ‘아티스틱 윈터’ 패키지

파라다이스시티는 연말을 맞아 문화·엔터테인먼트가 어우러진 호캉스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럭셔리 호텔을 비롯 스파, 클럽 등을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는 ‘아티스틱 윈터’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는 연말을 맞아 문화·엔터테인먼트가 어우러진 호캉스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럭셔리 호텔을 비롯 스파, 클럽 등을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는 ‘아티스틱 윈터(ARTISTIC WINTER)’ 패키지를 선보인다.

‘아티스틱 윈터’ 패키지는 아트파라디소와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객실 및 수영장, 피트니스 이용권, 무료 미니바 혜택으로 구성된 기본 상품에 스파, 클럽 등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한 옵션들로 마련됐다.

‘아트파라디소 스페셜(ART PARADISO SPECIAL)’은 유러피안 감성의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 객실과 클럽·스파 등 파라다이스시티의 신규 시설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아티스틱 힐링(ARTISTIC HEALING)’ 패키지는 아트파라디소 객실을 포함해  씨메르(CIMER), 크로마(CHROMA) 두 가지 옵션으로 구성됐다.

씨메르 상품은 K-Style Destination 스파 ‘씨메르’의 아쿠아 스파권을 이용 가능하며, 11월에 한해 컨템포러리 한식 다이닝 ‘새라새(SERASÉ)’ 조식 2인 무료 제공 혜택도 제공한다. 크로마 옵션은 동북아 최대 규모 클럽 ‘크로마’ 2인 입장권과 Free Drink를 제공하며, 익일 14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더해 클러빙 이후 여유롭게 투숙할 수 있다.

안락한 잠자리부터 계절을 즐길 다양한 패키지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윈터 올인원’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윈터 올인원’ 패키지를 출시했다.

객실 내에서 유명 카페 브랜드 ‘프릳츠 컴퍼니’ 의 커피를 즐기고, 바우처로 호텔 내 레스토랑 & 바에서 근사한 식사를 누려보자.

투숙객에게는 사우나 50% 할인이 제공되니, 추운 계절엔 아늑한 호텔에서 힐링하길 추천한다.

트렌디한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월레스와 그로밋’ 으로 잘 알려진 아드만 애니메이션 전시회 티켓을 증정하는 객실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안락한 호텔에서 느지막이 일어나 조식과 세미 노천 사우나를 즐긴 후 전시회를 돌아보며 어린 시절의 추억에 젖어보자.

익선동의 랜드마크,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은 고객들이 낭만적인 계절을 보낼 수 있도록 와인 한 병을 증정하는 '로맨틱 나이트' 패키지를 내놓았다.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으로 여유롭게 휴식을 즐길 수 있으니, 사랑하는 사람과 특별한 하루를 보내기에 딱 좋다.

추운 겨울 맞아 ‘하티 윈터’ 패키지 선봬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다가오는 추운 겨울을 맞아 프랑스 명품 키친 앤 다이닝 브랜드 ‘르크루제’의 하트 모양 머그&트레이 세트와 따뜻하고 달콤한 핫 초콜릿을 포함한 ‘하티 윈터’ 패키지를 2018년 12월 1일부터 2019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다가오는 추운 겨울을 맞아 프랑스 명품 키친 앤 다이닝 브랜드 ‘르크루제 (Le Creuset)’의 하트 모양 머그&트레이 세트와 따뜻하고 달콤한 핫 초콜릿을 포함한 ‘하티 윈터 (Hearty Winter)’ 패키지를 2018년 12월 1일부터 2019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따뜻하고 다정한 겨울’이라는 뜻의 ‘하티 윈터 (Hearty Winter)’ 패키지를 이용하는 투숙객에게는 르크루제의 사랑스러운 하트 머그&트레이 1인 세트 (미스트 그레이 색상)를 증정한다. 하트 모양의 머그 컵은 최대 섭씨260도씨까지 사용 가능하며, 함께 세트로 구성된 하트 트레이는 앞접시나 간단한 디저트 접시로 사용 가능하다.

해당 패키지는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옵션 1은 디럭스 룸 1박, 조식 뷔페 2인, 르크루제 하트 머그&트레이 세트 1개, 테이크아웃 핫 초콜릿 2잔이 포함된다. 옵션 2는 이그제큐티브 룸 1박, 조식 뷔페 및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 혜택 2인, 르크루제 하트 머그&트레이 세트 1개, 테이크아웃 핫 초콜릿 2잔이 포함된다.

시그니처 서비스를 누리는 휴식과 트렌디한 에코 퍼 가방 득템 기회!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본격적인 겨울을 앞두고 11월 19일부터 내년 2월 말까지 시그니처 윈터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서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본격적인 겨울을 앞두고 11월 19일부터 내년 2월 말까지 시그니처 윈터 패키지를 선보인다.

특히 합리적인 겨울 호캉스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11월 14일부터 11월 30일까지 사전 결제 시에 한해 최대 20%가 할인된 가격(선착순 판매)으로 예약 가능한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얼리버드 프로모션은 11월, 12월 숙박에 한해 진행되며 윈터 패키지를 최저 19만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다.

우선,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호텔만의 시그니처 서비스를 경험하며,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윈터컨티넨탈 패키지(WinterContinental Package)>을 제안한다.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호텔을 대표하는 상징적인 공간인 로비라운지에서 진한 카카오 스틱에 따뜻한 우유를 직접 부어 먹는 DIY 시그니처 핫초코(커피나 티로 대체 가능) 2잔과 겨울 필수 아이템인 호텔 시그니처 담요가 선물로 제공된다.

또한 서울 3대 뷔페 레스토랑으로 불리는 그랜드 키친에서 2인 조식과 호텔의 시그니처 서비스인 무료 베개 추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편안한 숙면을 위해 베개 메뉴 5가지 중 원하는 베개를 추가로 요청(한정 수량)하여 객실에서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이번 겨울 환경을 고려하는 ‘비건 패션’ 트렌드를 반영하여, 겨울시즌 스타일리쉬하게 활용 가능한 에코 퍼 가방을 선물하는 <퍼더모어 패키지(Fur-the-More Package)>를 선보인다.

비건 패션 트렌드에 맞춘 에코 퍼 가방은 이번 패키지를 위해 호텔에서 직접 제작했으며, 토트백과 숄더백으로 모두 활용할 수 있는 딥그린 컬러의 실용적인 원통형 미니백이다. 이와 더불어 다양한 로컬푸드를 즐길 수 있는 브래서리 2인 조식 뷔페도 혜택으로 포함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