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고생한 수험생 위한 특별 프로모션 선봬
상태바
호텔가, 고생한 수험생 위한 특별 프로모션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1.14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50% 할인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신라스테이는 수험생들을 위한 할인 혜택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신라스테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수능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캐주얼 뷔페 레스토랑 카페 이용 시 최대 30% 할인 혜택

14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신라스테이는 수험생들을 위한 할인 혜택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수능 준비로 수고했을 수험생과 가족들을 위한 것으로 신라스테이의 캐주얼뷔페 레스토랑 '카페(cafe)' 이용 시 수험생이 수험표를 제시하면 할인 혜택을 주는 행사다.

이용방법으로 신라스테이 마포에서는 수험생이 디너 이용 시(주중, 주말) 30%를 구로는20%의 혜택을 준다. 두 곳 모두 동반 2인까지 10% 추가 할인이 적용되며 기간은 11월15일부터 18일까지다.

또한 역삼과 서초는 수험생을 동반한 테이블에 최대 10명까지 10% 할인 혜택을 주는 것으로 11월 15일부터 12월 16일까지 진행한다. 역삼은 디너 및 런치 이용 시(주중, 주말) 서초는 런치 이용 시(주중, 주말)에만 적용된다.

이 밖에도 동탄은 11월 15일과 16일 양일간 수험표를 지참한 고객 테이블에 20% 할인 혜택을 주며 광화문은 런치 이용 시 동반 4인까지 10%를 해운대는 16일부터 22일까지 주중, 주말 런치 이용 시 수험생에게만 10% 할인 혜택을 주는 등 할인 기간 및 할인율은 지점별로 상이하다.

한편, 신라스테이의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é)는 신선한 식재료로 만든 50여종의 다양한 메뉴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으로 실속 있게 이용할 수 있어 주변 직장인은 물론 투숙객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양갈비 보양 프로모션과 50% 할인 동시 실시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열리는 15일부터 수험생들을 위해 ‘똑똑한 수험생의 전략적인 호텔 뷔페 이용법’이라는 이름의 더 블루 뷔페 레스토랑 반값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열리는 15일부터 수험생들을 위해 ‘똑똑한 수험생의 전략적인 호텔 뷔페 이용법’이라는 이름의 더 블루 뷔페 레스토랑 반값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수험생 이벤트는 올해 수학능력시험을 치르거나, 수시에 응모한 모든 수험생을 대상으로 하며, 수험생 본인은 반값 할인, 함께하는 동반 가족 3인까지는 30%를 할인해주는 파격적인 이벤트로 고생한 수험생과 그 부모님 등 가족들이 함께 격려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수 있도록 했다.

이뿐만 아니라 겨울 보양식 프로모션으로 “양갈비 라이브 코너”와 11월 방어 철을 맞아 ‘방어회 라이브 코너’를 추가하여 더욱 풍성한 다이닝이 될 수 있도록 했다.

‘똑똑한 수험생의 전략적인 호텔 뷔페 이용법’ 이벤트는 오는 15일 목요일부터 11월30일까지 사전 예약으로 진행되며, 입장 시 반드시 수험표를 지참해야 한다.

수요미식회 맛집 카퍼룸, 수험생 위한 특별 이벤트 진행

라마다서울호텔 카퍼룸에서도 수험생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라마다서울호텔

라마다서울호텔 카퍼룸에서도 수험생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퍼룸의 수험생 이벤트는 2018년 수학능력시험을 치룬 수험생이 카퍼룸에서 메뉴를 주문할 시 카퍼룸 오리지널 프라이, 또는 음료를 서비스하는 이벤트로 수능을 치르느라 고생한 수험생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이번 수험생 이벤트는 2018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열리는 11월 15일부터 연말인 12월 31일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카퍼룸은 선정릉에 위치한 라마다서울호텔 파크플라자 지하2층에 위치해있는 수제버거, 수제맥주 펍으로 쉐프가 직접 만든 소고기 패티와 파티쉐가 구워낸 버터번으로 수요미식회 수제버거편에 출연한 적이 있는 강남 맛집이다. 110석 규모의 넓은 대형홀과 13대의 대형 LED TV, 프로젝터 등이 완비되어 있어 각종 모임이나 파티 등 연말 행사나 대관 하기에 좋은 조건을 갖추고 있다.

50% 세일 등 수험표만 제시하면 각종 이벤트가 팡팡

타임스퀘어는 15일 수능을 보는 수험생들을 위해서 다양한 수험생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진/ 타임스퀘어

이 밖에 타임스퀘어는 15일 수능을 보는 수험생들을 위해서 다양한 수험생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미니소에서는 오는 18일까지 수험생을 위해 일부 품목을 30% 할인하고 아트박스에서는 벨지안 트러플 초콜릿이 6000원, 하와이안호스트 터키와 다크가 각각 9000원과 1만 1000원이며 페레로로쉐 하트는 8000원, 벨은 1만 4000원이다. 맥트러플 초콜릿 카카오와 카푸치노향은 4500원에 판매 중이다.

에뛰드하우스에서는 오는 21일까지 핸드케어 제품이 전품목 1+1이고 수험표 지참 시, 메이크업 라인 전품목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되고 있다.

찰스앤키스에서는 수험표를 지참하면 1인 1개에 한정해서 10% 할인한다. 또 커버낫에서는 오는 25일까지 수험표를 제시할 경우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원더플레이스는 오는 12월 2일까지 수험표를 제시하면 정상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빈폴스포츠는 오는 25일까지 다운 패딩 30% 세일에 추가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탑텐은 오는 22일까지 수험표를 제시하면 롱패딩을 1만 원 할인하고 후아유는 오는 18일까지 숏패딩과 롱패딩은 최대 50%, 코트와 자켓은 최대 30%, 테이핑 맨투맨과 집업, 트레이닝 팬츠는 1+1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식음 브랜드에서도 수험생들을 위해 할인과 서비스 이벤트를 다양하게 준비했다. 오는 30일까지 보름 간 수험표 지참하여 매장 방문 시, 코코로벤또는 20% 할인, 놀부부대찌개는 꽃송이탕수육을 무료로 제공하고 사보텐은 타누끼우동을 무료로 서비스, 온더보더는 20% 할인, 세븐스프링스는 50% 할인된 금액으로 식사를 제공한다.

이자와에서는 소고기튀김을 무료로, 멘야산다이메는 수제교자를 추가 금액 없이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