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특급호텔, 꿈꿔왔던 럭셔리 호캉스를 현실로?
상태바
제주도 특급호텔, 꿈꿔왔던 럭셔리 호캉스를 현실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1.08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호텔제주, ‘One Suite Day’ 패키지ㆍ제주신라호텔, ‘매지컬 판타지아’ 오픈
누구나 한 번쯤 럭셔리한 호텔의 스위트 룸에서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는 것을 꿈꿔본 적이 있을 것이다. 사진은 롯데호텔제주 해온 풀사이드. 사진/ 롯데호텔제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누구나 한 번쯤 럭셔리한 호텔의 스위트 룸에서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는 것을 꿈꿔본 적이 있을 것이다. 제주도 서귀포 지역의 특급호텔에서는 그 꿈을 현실로 이뤄줄 패키지를 선보여 최근 주목받고 있다. 

롯데호텔제주, 럭셔리한 호텔의 스위트 룸 ‘One Suite Day’ 패키지

럭셔리한 호텔의 스위트 룸 ‘One Suite Day’ 패키지. 사진/ 롯데호텔제주

8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롯데호텔제주는 ‘원 스위트 데이(One Suite Day)’ 패키지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천혜의 자연경관과 이국적인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롯데호텔제주의 스위트 룸으로 구성된 이번 패키지는 알찬 혜택으로 여행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고 있다. 

패키지 타입별로 프레지덴셜 스위트, 프리미어 스위트, 슈페리어 스위트 객실 1박과 박당 인룸 조식 2인 및 시간대별로 애프터눈티, 와인, 핑거푸드 등을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풍차라운지 2인 이용 혜택, 모나미 2018 골드 라이닝 에디션 펜 세트, 무료 발렛 서비스 1회, 피트니스 클럽 2인 등의 기본 특전이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투숙 중 1회 제공되는 ‘스윗 앤 스위트’ 혜택은 미니바 무료 서비스, 웰컴 커티시, 아베다(AVEDA) 핸드&풋 릴리프 세트, 프리미엄 티 세트 등의 다채로운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어 럭셔리한 스위트 룸에서의 휴식을 한층 더 빛내줄 것이다. 가격은 60만 원부터이며, 기간별 요금이 상이할 수 있다. 

한편, 롯데호텔제주를 이용할 고객이라면 11월 30일까지 진행되는 ‘프리미엄 데이’ 프로모션도 주목하는 것이 좋다. 롯데호텔제주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는 ‘스위티 헬로키티’, ‘캠핑 위드 로니’, ‘포커스 온 패밀리’ 패키지를 지정된 기간 내 예약하여 투숙할 경우, 해온 루프탑 와이너리, 랍스터 해산물 짬뽕, 레스토랑 3만 원 상품권 등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 ‘매지컬 판타지아’ 오픈

2018년 11~12월 ‘매지컬 판타지아’ 오픈. 사진은 매지컬 판타지아 최형배. 사진/ 제주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은 오는 12월 17일까지 일루션 마술쇼와 체험 클래스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매지컬 판타지아’를 선보이며 인도어 호캉스를 선도한다고 밝혔다.

‘매지컬 판타지아’는 낮과 밤 각각 다른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낮에는 어린이들의 흥미와 상상력을 자극하는 공룡과 빛을 주제로 한 체험 클래스가, 밤에는 제주신라호텔의 가장 큰 연회장에서 마술사 최형배의 화려한 일루션 마술쇼가 준비되어 있다.

이번 ‘매지컬 판타지아’ 공연은 제주신라호텔의 패밀리 풀과 실내 수영장 리뉴얼 기간 동안 고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물하기 위해 기획했다. 패밀리 풀과 실내 수영장은 지난 11월 1일부터 오는 12월 15일까지 리뉴얼 공사 후 12월 16일 새롭게 오픈할 예정이다. 리뉴얼 공사 기간 동안 어덜트 풀이 전 연령에 개방된다.

저녁에 진행되는 마술쇼는 국내 최정상급 마술사인 최형배가 진행한다. 최형배 마술사는 화려한 퍼포먼스와 수준급 높은 마술로 대형 콘서트형 마술쇼를 다수 진행한 마술사로, 각종 방송 출연과 공연 연출로 인지도가 높은 편이다. 

제주신라호텔에서는 국내에서 접하기 어려운 일루션 마술(화려한 연출로 관객이 환상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만드는 마술)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순식간에 사라졌던 배우가 다시 나타나거나 몸이 묶인 마술사가 탈출하는 퍼포먼스를 갖춘 일루션 마술은 난도가 높아 숙련된 마술사가 아니면 진행하기가 어렵다. 괌, 라스베가스 등 쇼가 발달한 곳에서만 주로 볼 수 있는 희소성 높은 공연이다. 국내에서도 오랜 기간 입지를 굳혀온 일부 마술사들만 구현 가능한 높은 수준의 공연이 화요일을 제외한 매일 밤 제주신라호텔 연회장 ‘로터스’에서 오후 8시 30분부터 약 75분간 펼쳐진다. 

낮에도 빛을 테마로 한 ‘빛의 판타지’와 공룡 테마의 ‘쥬라기 클래스’ 등 자녀 동반 가족 고객을 위한 다양한 체험 클래스가 운영된다.

낮에도 빛을 테마로 한 ‘빛의 판타지’와 공룡 테마의 ‘쥬라기 클래스’ 등 자녀 동반 가족 고객을 위한 다양한 체험 클래스가 운영된다. 사진은 매지컬 판타지아(공룡). 사진/ 제주신라호텔

‘빛의 판타지’ 클래스는 UV라이트에만 반응하는 특수 액체로 공룡 모양의 스탬프를 찍어 불을 끄고 UV라이트를 비추어 찾아보는 체험 등이 50분 동안 진행된다. 손이 닿을 때마다 색상이 바뀌는 인터랙티브 라이트 볼을 활용해 아이들이 빛의 화려함을 즐기며 활동하는 체험활동이다.

‘쥬라기 클래스’는 어린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공룡을 테마로 했다. 증강 현실을 활용하여 아이들이 직접 스케치한 공룡을 스크린에 띄우고, 공룡 뼈 모양의 피규어가 들어 있는 화석을 긁어서 화석을 발굴해보는 등 스스로 고고학자가 되어보는 체험 활동이다.

‘쥬라기 클래스’는 오후 2시, 5시 각각 2회씩 연회장 ‘월라’에서 진행되며 ‘빛의 판타지’는 오후 4시에 연회장 ‘마라’에서 진행된다. 한 클래스에 15~30명 정원의 소규모로 진행되며, 특히 ‘빛의 판타지’는 최대 15명 정원으로 G.A.O. 예약 센터를 통한 사전 예약이 필수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