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감성 자극’ 호텔가 프로모션 눈길
상태바
‘가을 감성 자극’ 호텔가 프로모션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1.08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낭만적인 이벤트, 조각가 특별 초대전 등 마련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특별한 날, 사랑하는 사람에게 평생 잊지 못할 아름다운 추억을 선사할 수 있도록 ‘럭셔리 프로포즈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가을을 맞아 특급호텔들이 고객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나서 눈길을 모으고 있다.

낭만적인 이벤트를 위한 '럭셔리 프로포즈'

8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특별한 날, 사랑하는 사람에게 평생 잊지 못할 아름다운 추억을 선사할 수 있도록 ‘럭셔리 프로포즈 이벤트’를 선보인다.

‘럭셔리 프로포즈 이벤트’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감동적인 프로포즈를 할 수 있도록 준비된 낭만적인 이벤트 패키지로 패키지 종류에 따라 풍선 장식, 스페셜 케이크, 레드 와인 또는 모엣 샹동 임페리얼, 플라워 부케 또는 플라워 바스켓과 유럽 왕실이 애용한 최고급 코스메틱 ‘더 스파 바이 딸고’의 2인 트리트먼트 상품 등으로 환상적인 프로포즈를 선사한다.

송년 ‘호캉스’ 미리 준비하고 더 많이 받자!

제주신라호텔은 연말 ‘호캉스’를 꿈꾸는 고객들이 부담이 덜한 요금으로 남들보다 한발 빠르게 객실을 확보하고,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얼리 페어웰 2018’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제주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은 연말 ‘호캉스’를 꿈꾸는 고객들이 부담이 덜한 요금으로 남들보다 한발 빠르게 객실을 확보하고,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얼리 페어웰 2018(Early Farewell 2018)’ 패키지를 출시했다.

‘얼리 페어웰 2018’ 패키지는 연말연초 ‘호캉스’ 성수기인 2018년 12월 22일부터 19년 1월 1일까지를 투숙 기간으로 하며, 오는 11월 16일까지만 예약 가능한 반짝 프로모션 패키지다. 이번 프로모션은 제주신라호텔의 성수기간 객실 요금 수준에 조식, 액티비티 이용 혜택 등 다양한 혜택 함께 담았다.

본 패키지의 주요 구성은 △산전망 스탠다드 객실(1박)과 △조식(2인) △로맨틱 와인파티(2인) △차돌박이 짬뽕(투숙중 1회) △플로팅 필로우(1개)이며, △2박 투숙 시 캠핑 빌리지 런치(2인) 혜택이 투숙 중 1회 추가 제공된다.

이철희 조각가 특별 초대전 열어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고객들에게 문화적 감성을 충족시킬 수 있는 작품 전시공간을 제공하고자 파이프를 재료로 한 이철희 조각가만의 특별한 ‘마음’ 초대전을 열고 있다. 사진/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고객들에게 문화적 감성을 충족시킬 수 있는 작품 전시공간을 제공하고자 파이프를 재료로 한 이철희 조각가만의 특별한 ‘마음’ 초대전을 열고 있다.

이철희 조각가는 현재 한국도로공사 기술자문위원 및 서울시 도시디자인위원을 포함한 10개 지역의 미술작품 및 도시경관 심의위원 직을 겸하고 있다. 또한 1989년부터 현재까지 국내외로 활발하게 전시 활동 중이며, 2005년 대한민국미술대전 국무총리상 수상 외 다수의 수상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전시에는 이철희 조각가만의 독특한 파이프 기법으로 ‘마음’을 주제로 한 다수의 작품들을 로비 및 지하 1층 갤러리에 설치하여 선보인다. 자칫 딱딱하고 차갑기만 할 수 있는 ‘파이프’라는 재료는 조각가의 손길로 정교하게 가공되어 가족, 연인, 그리고 동료와 나누는 따뜻한 ‘사랑’의 이미지로 재탄생 되었다. 이 뿐만 아니라 그의 작품은 다양한 각도로 볼 때 느낄 수 있는 시각적인 효과로 ‘분명 그 존재는 알고 있지만 어떤 형태를 이루고 있지는 않은’ 마음을 형상화한다.

신세계조선호텔, 청소년 대상 역사콘서트 열어

신세계조선호텔은 문화재청 덕수궁관리소와 함께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역사콘서트를 연다. 사진/ 신세계조선호텔

신세계조선호텔은 문화재청 덕수궁관리소와 함께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역사콘서트를 연다.

이번 ‘문화재청-신세계조선호텔과 함께하는 중명전 청소년 역사콘서트’는 중고등학교 청소년을80명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대한제국에 대해 느낄 수 있는 역사교육 프로그램으로 기획되어 미래문화 유산 지킴이인 청소년들에게 우리 문화유산의 가치를 알려주고 인문학적 소양을 신장시켜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서울시 중구 정동에 자리하고 있는 덕수궁 중명전은 대한제국기의 근대 건축물로 1899년 황실의 도서관으로 건립되었으며, 1904년 덕수궁 대화재 이후 황제의 거처로도 사용되었다.이후 1905년 을사늑약이 체결된 대한제국의 슬픈 역사가 깃든 장소로 이번 콘서트를 통해 덕수궁 중명전에 대한 역사적 의미를 재조명한다는 계획이다.

11월 8일(목)부터 선착순으로 참가신청 접수를 받으며, 11월 16일(금)에는 신세계조선호텔이 후원하고 있는 국립전통예술중학교 학생들의 퓨전국악 공연과 더불어 역사N연구소 심용환 소장이‘고종의 열망과 절망-대한제국의 노력과 실패’를 주제로 강연과 토론이 이어질 예정이다.

이랜드월드 SPA 스파오, 이번엔 해리포터다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가 해리포터와 손을 잡고 재미있는 상품을 선보인다. 사진/ 이랜드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가 해리포터와 손을 잡고 재미있는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스파오ㅣ해리포터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맨투맨, 후드, 코트, 가디건, 스웨터, 목도리, 장갑 등 60여종의 아이템이 모두 총출동 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해리포터 아이템으로 풀코디 구성 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해리포터의 대표 모티브인 ‘9와 3/4승강장’, ‘골든스니치’ 등이 자수 디자인 포인트로 삽입된 마법사 맨투맨 시리즈가 있으며, 도비맨투맨과 도비양말은 온라인상에서 ‘퇴사템’으로 일찌감치 선풍적 인기를 끌며 이슈몰이를 하고 있다.

이 뿐만 아니라, ‘신비한 동물사전’의 뉴트 스캐맨더가 영화에서 입고 있던 코트 2종과 ‘해리포터’의 호그와트 후드망토코트 2종은 스파오에서는 볼 수 없었던 울 50%의 중량감 있는 프리미엄 코트라인으로 스파오 강남점, 명동점, 온라인몰 한정판으로 만나볼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