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서 펼쳐지는 미식의 향연
상태바
특급호텔서 펼쳐지는 미식의 향연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11.08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탈리아 와인 디너, 치맥 프로모션 등 다양
하얏트 리젠시 제주의 오미마켓그릴에서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이탈리안 셰프 ‘빈센조 가띠’를 초청해 이탈리아 남부, 풀리아 요리를 페어링 된 이탈리아 와인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탈리아 와인 디너’를 진행한다. 사진/ 하얏트 리젠시 제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아 특급호텔들의 고객의 입맛을 자극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나섰다.

특급호텔서 경험하는 이탈리아 미식

8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오는 11월 15일 하얏트 리젠시 제주의 오미마켓그릴에서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이탈리안 셰프 ‘빈센조 가띠’를 초청해 이탈리아 남부, 풀리아 요리를 페어링 된 이탈리아 와인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탈리아 와인 디너’를 진행한다.

연이어 테라스카페에서는 11월 16일 저녁, ‘빈센조 가띠’ 셰프가 직접 선보이는 정통 풀리아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뷔페를 진행하고 17일은 셰프와 함께 하는 ‘풀리아 요리 클래스’를 진행한다.

11월 15일 ‘빈센조 가띠’셰프가 주관하는 이탈리아 남부 ‘풀리아’ 지역의 음식과 이탈리아 와인 디너의 주요 테마는 향기, 소리, 빛 (Scent, Sounds, Sunshine)으로 ‘풀리아’ 지역에서 느낄 수 있는 특유의 풍부함과 여유로움의 감정을 음식으로 표현해내고 맛보는 모든 이들에게 ‘편안함’을 선사하는데 주안점을 두었다. 와인 디너 요리는 총 6가지 셰프 스페셜 코스로 이루어지며 6가지 이탈리아 와인들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제공한다.

도심 야경 보며 즐기는 치맥 프로모션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는 호텔 라운지에서 도심 야경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치맥 세트인 ‘그랩 앤 고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는 호텔 라운지에서 도심 야경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치맥 세트인 ‘그랩 앤 고(Grab & Go)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해당 프로모션은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20층 로비라운지 & 바인 ‘고메바(Gourmet Bar)’에서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클라우드 세트와 치믈리에일 세트 두 가지 구성으로 준비된다.

그랩 앤 고 클라우드 세트는 치킨 박스와 함께 클라우드 2캔이 제공되며, 그랩앤고 치믈리에일 세트는 치킨 박스와 치믈리에일 3병으로 구성된다. 치믈리에일은 프리미엄 크래프트 비어(수제 맥주) 브랜드 ‘더 부스’에서 국내 1위 배달 앱인 배달의 민족과 손잡고 치킨과 가장 잘 어울리는 에일 맥주로 출시한 상품이다.

그랩 앤 고의 치킨 박스는 치킨과 웨지 감자, 나초, 수제 피클, 4종 소스로 구성되어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