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에 떠나는 부산 여행, 광안리 맛집까지 가볼까?
상태바
가을에 떠나는 부산 여행, 광안리 맛집까지 가볼까?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10.16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영화체험박물관, 낙동강 하구 에코센터, 재한유엔기념공원 등 부산 추천 여행
가을을 맞이해 부산으로 떠나는 여행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사진/ 부산시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가을을 맞이해 부산으로 떠나는 여행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여름의 힘이 넘치는 부산과 달리 가을 부산은 넉넉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또 다른 매력을 즐길 수 있다.

그중에서도 부산 중구에 위치한 부산영화체험박물관은 영화의 도시 부산을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여행지로 사랑받고 있다.

부산영화체험박물관은 전국 최초의 영화 관련 전문 전시체험 시설로 영화의 원리를 이해하고 영화 제작을 체험할 수 있는 여행지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부산영화체험박물관은 전국 최초의 영화 관련 전문 전시체험 시설로 영화의 원리를 이해하고 영화 제작을 체험할 수 있는 여행지이다. 이야기가 있는 콘텐츠와 다양한 체험시설을 통해 모든 것을 보고, 느끼고, 즐길 수 있는 문화 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다.

낙동강 하구 에코센터는 가을을 맞이해 분주한 여행지이다. 낙동강 주변의 역사와 문화 그리고 낙동강의 특성과 습지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는 전시·체험 공간으로 이뤄졌다.

낙동강 하구 에코센터는 가을을 맞이해 분주한 여행지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뿐만 아니라 이곳은 세계적인 철새도래지인 을숙도를 찾아오는 철새들의 생태와 관련된 다양한 전시물과 영상물을 관람할 수 있으며, 야외 자연학습 프로그램에 다라 하구 답사, 갯벌 체험, 탐조 활동 등을 즐길 수 있다.

재한유엔기념공원 역시 최근 떠오르고 있는 부산의 명소이다. MBC every1에서 방영한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터키 친구들이 방문한 이곳은 세계 유일의 유엔군 묘지이다.

ㅍ재한유엔기념공원 역시 최근 떠오르고 있는 부산의 명소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기념묘지의 면적은 14만 3900㎡이며, 한국정부가 1978년에 건립한 12m 높이의 유엔군 위령탑과 영국 정부가 주체가 되어 건립한 영연방 위령탑에는 영연방 국가의 전사자 중 시신을 찾지 못한 그들의 고귀한 희생을 기리고 있다.

이색적인 가을 부산 여행만큼이나 부산을 대표하는 해산물로 배를 두둑하게 채워보는 것은 어떨까. 부산 광안리 맛집 찜했어조개는 신선한 해산물과 조개로 사랑받는 해산물 전문점이다.

부산 광안리 맛집 찜했어조개는 다양한 조개찜과 조개구이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치즈 철판 해물찜부터 치즈 조개구이, 해물찜, 조개탕, 조개찜 등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광안리 맛집 DB

부산 광안리 맛집 찜했어조개는 다양한 조개찜과 조개구이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치즈 철판 해물찜부터 치즈 조개구이, 해물찜, 조개탕, 조개찜 등을 선보이고 있다.

찜했어조개는 특히 주인이 개발한 비법 양념장을 사용하고 있는데, 조미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해산물과 천연재료만으로 맛을 내 시원하고 건강한 맛이 일품인 부산 광안리 맛집이다.

찜했어조개는 특히 주인이 개발한 비법 양념장을 사용하고 있는데, 조미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해산물과 천연재료만으로 맛을 내 시원하고 건강한 맛이 일품인 부산 광안리 맛집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광안리 맛집 DB

부산 광안리 맛집 찜했어조개는 고객 입맛에 따라 다양한 매운맛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해물찜을 모두 맛본 뒤에는 라면, 쫄면, 밥 등을 볶아 푸짐하게 부산의 맛을 즐길 수 있어 푸짐한 부산 맛집으로 통한다.

찜했어조개의 인기 메뉴로는 치즈철판해물찜이 있다. 제철 조개를 비롯해 오징어, 가리비, 낙지, 홍합 등이 푸짐하게 들어가며, 치즈조개구이는 신선한 가리비와 새우, 전복, 관자를 바로 구워 먹을 수 있어 인기만점이다.

찜했어조개의 인기 메뉴로는 치즈철판해물찜이 있다. 제철 조개를 비롯해 오징어, 가리비, 낙지, 홍합 등이 푸짐하게 들어간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광안리 맛집 DB

한편, 부산 광안리 맛집 찜했어조개는 메인 요리 주문 시 황태해장국과 부침개, 소라요리 등 밑반찬이 한상 가득 차려지며, 깔끔한 인테리어와 쾌적한 실내공간에선 각종 모임 장소로 사랑받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