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렌트카협동조합 쿱카, 창암재활원 차량 지원
상태바
제주도렌트카협동조합 쿱카, 창암재활원 차량 지원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10.1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 앞두고 거동 불편한 장애인 위해 스타렉스 특수차량 1대 지원
제주도렌트카협동조합 쿱카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초록 산타’에 이어 장애인 거주시설인 ‘창암재활원’에 스타렉스 특수차량 1대를 지원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제주도렌트카협동조합 쿱카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초록 산타’에 이어 또 다른 선행을 실천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제주도 렌트카 협동조합 '쿱카'가 선행을 실천한 곳은 제주시 애월읍 유수암리에 있는 장애인 거주시설인 ‘창암재활원’으로 겨울을 앞두고 거동이 불편한 장애인을 위해 스타렉스 특수차량 1대를 지원한 것이다.

2002년 설립된 창암재활원은 제주도 내 장애인의 기초생활 능력과 사회 심리적 환경 개선, 의료재활 서비스 등을 통해 시설을 이용 중인 장애인들의 재활 의지를 높임으로써 자립 생활을 지원하는 중증 장애인 요양 시설이다.

이중 장애 아동들의 경우, 특수 학교인 제주 영송학교와 제주 영지학교, 장애 전담 어린이집 등 통학을 하는 경우가 많아 장애인용 특수차량이 절실했다.

창암재활원에 장애인용 특수차량 지원 선행을 실천한 쿱카는 제주도 내 내놓으라 하는 17개의 대표 제주렌트카 업체들이 서로 상생하고 보다 나은 제주렌트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설립된 제주도렌트카협동조합의 브랜드이다. 

한편, 제주도렌트카협동조합 쿱카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제주렌트카 차량을 대여할 경우 각 제주렌트카 업체 개별로 예약 시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 할인 혜택 및 관광지 할인쿠폰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실시간 할인 항공 서비스도 도입해 제주도 여행 시 여러 온라인 페이지를 찾지 않아도 홈페이지 내에서 항공, 관광지 쿠폰, 렌트카까지 빠르게 알아볼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