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앤차모터스, 저신용자도 중고차전액할부로 중고차구입 가능한 자체할부 서비스제공
상태바
차앤차모터스, 저신용자도 중고차전액할부로 중고차구입 가능한 자체할부 서비스제공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10.12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용회복중고차할부를 비롯해 7등급·8등급중고차할부 등장
차앤차모터스는 저신용자도 중고차전액할부로 중고차구입 가능한 자체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계속된 경기침체로 신용불량자나 저신용등급자가 늘어나고 있다. 작게는 휴대폰요금연체를 비롯하여 신용카드 대금 연체, 대출연체 등 누구나 신용등급 하락의 당사자가 될 수 있기 때문에 더 이상 남의 일로만 생각할 수 없다.

이렇게 신용불량자가 되면 신용카드발급, 휴대폰개통, 대출 등 여러 면에서 필요한 부분들을 내 명의로 할 수 없어 불편함을 겪게 된다.

신용불량자들이 생계를 위해 반드시 차량구입을 해야 할 경우 대출이나 할부서비스를 받을 수 없어 구입을 하지 못하는 안타까운 상황도 발생하게 된다. 이러한 경우 어떻게 해야 할까?

최근엔 새 차 대신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에 원하는 조건을 맞춰 구입할 수 있는 중고차의 인기가 계속되고 있는데, 신용불량자나 저신용등급자를 위해 중고차할부 서비스를 중고차 업체에서 제공하고 있어 안타까운 상황에 처한 이들에게 희망을 주고 있다.

중고차할부란 중고차할부회사가 중고차의 대금을 먼저 지급하고 구매자는 일정기간 동안 할부회사에 원금과 이자비용을 상환해나가는 지불방식이다.

이런 경우 중고차 구매 시 초기비용 없이 중고차전액할부가 가능해지며, 부담 없이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최근 해당 서비스를 찾는 사람이 많아지고 있는데, 개인회생중고차할부, 저신용중고차할부, 신용회복중고차할부를 비롯해 7등급·8등급중고차할부, 주부, 대학생, 사회초년생 등 중고차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들도 좋은 조건으로 할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중고차할부 전문업체 차앤차모터스는 특히 중고차할부 업체 중 자체할부 승인업체를 가지고 있어 실제로 중고차할부 서비스를 이용해 중고차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업체이다.

차앤차모터스는 저신용자도 구매가 가능하도록 다양한 개인회생자동차할부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곳으로, 고객의 상황에 맞는 1:1 맞춤 컨설팅을 통해 합리적인 이자율과 까다롭지 않은 조건을 제시하여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저신용등급자들은 승인을 받기 어렵고, 일부 업체들은 고금리로 할부를 제공해 소비자들이 부담을 갖게 되는데, 자체할부 업체를 가지고 있으면 높은 승인율로 당일 승인도 가능하고, 또 낮은 이자율로 부담없이 중고차를 마련하실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업체 선정에 신중을 기해야 한다.

차앤차모터스는 허위매물 없는 실매물 100% 거래 업체로, 헛걸음보상제를 실시하여 신뢰를 쌓고 있으며, 개인회생자동차할부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나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