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에 떠나면 좋은 이천, 가볼 만한 추천 맛집도
상태바
가을에 떠나면 좋은 이천, 가볼 만한 추천 맛집도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10.06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르메덴온천, 이천 자채방아마을, 토아트갤러리 등 이천 추천 여행
황금빛 들녘으로 빛나는 경기도 이천은 가을 최고의 국내여행지로 손꼽힌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황금빛 들녘으로 빛나는 경기도 이천은 가을 최고의 국내여행지로 손꼽힌다.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함께 역사와 전통을 간직한 문화유적까지 주말 나들이 장소로 제격이기 때문이다.

그중에서도 서늘한 바람과 달리 몸을 따뜻하게 만드는 테르메덴 온천은 가을 이천 여행의 즐거움을 더한다. 이천시 모가면에 위치한 테르메덴은 독일식 유럽풍 온천으로 치료 중심의 테마온천으로 유명하다.

서늘한 바람과 달리 몸을 따뜻하게 만드는 테르메덴 온천은 가을 이천 여행의 즐거움을 더한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무려 30만㎡의 테르메덴 온천은 주변으로 울창한 숲에 둘러싸여 자연공원을 산책할 수 있고, 산림욕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치료를 위한 바데풀과 각종 스포츠 시설, 문화관이 있어 최고의 가족 여행지로 손색이 없다.

아이들과 함께 이천을 찾았다면 이천 자채방아마을도 방문해보자. 이천시 대월면에 위치한 이곳은 이천을 대표하는 팜스테이마을이다.

아이들과 함께 이천을 찾았다면 이천 자채방아마을도 방문해보자. 이천시 대월면에 위치한 이곳은 이천을 대표하는 팜스테이마을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특이한 마을 이름은 벼품종에서 유래했다. ‘자채’는 붉은색이 감도는 벼품종의 이름으로 밥을 지으면 푸른색을 띠며 기름진 밥맛이 너무 좋아 임금님께 진상했다고 한다. 쌀에 대한 자부심이 있는 만큼 농촌체험도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어 색다른 이천 여행을 즐기기 좋다.

포천은 쌀과 함께 도자기로도 유명한 여행지이다. 이런 도자기를 만날 수 있는 문화공간으로 이천시 신둔면에 위치한 토아트갤러리가 있다.

포천은 쌀과 함께 도자기로도 유명한 여행지이다. 이런 도자기를 만날 수 있는 문화공간으로 이천시 신둔면에 위치한 토아트갤러리가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한국의 흙으로 빚어낸 도예작품을 선보이는 이곳은 전통적인 기법의 도자기는 물론 현대적인 감각을 더한 도예가들의 작품들을 만날 볼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다.

이렇듯 이천에는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주말 나들이 장소로 가득하다. 뿐만 아니라 이천에는 맛집도 많아 여행자의 주린 배도 든든하게 채워주고 있다.

이천맛집추천 게랑회랑은 대게와 킹크랩 등 게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대게전문점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싱싱한 게를 맛볼 수 있는 이천맛집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이천 맛집 DB

이천맛집추천 게랑회랑은 대게와 킹크랩 등 게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대게전문점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싱싱한 게를 맛볼 수 있는 이천맛집이다.

이천미란다호텔맛집 게랑회랑에서는 메인메뉴를 주문하면 다양하게 차려지는 곁다림찬도 인기가 높다. 게를 먹으면 활어회은 물론 튀김, 황태탕, 초밥, 낙지호롱 등 다양한 곁다림찬이 차려져 이천가볼만한곳으로 통한다.

이천미란다호텔맛집 게랑회랑에서는 메인메뉴를 주문하면 다양하게 차려지는 곁다림찬도 인기가 높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이천 맛집 DB

이천 맛집 게랑회랑은 가을을 맞이해 포천을 찾은 단체여행자나 모임에게도 최고의 장소로 알려져 있다. 시설이 깨끗하고, 다양한 방이 마련되어 있어 포천 여행을 즐기고 방문하기 좋다.

더불어 단체 여행자에게는 함박스테이크, 깐풍기 등 별미 메뉴도 서비스로 제공해 이천 맛집으로 여행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이천미란다호텔과 인접해 있어 함께 머물기 좋다.

이천 맛집 게랑회랑은 가을을 맞이해 포천을 찾은 단체여행자나 모임에게도 최고의 장소로 알려져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이천 맛집 DB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