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나들이로 떠나는 인천, 추천 여행지와 맛집
상태바
주말 나들이로 떠나는 인천, 추천 여행지와 맛집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9.29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미난 박물관, 한국이민사박물관, 인천항 갑문 등 인천 추천 여행
주말을 이용해 서울 인근으로 떠나는 여행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주말을 이용해 서울 인근으로 떠나는 여행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인천은 다양한 볼거리로 여행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여행지로 유명하다.

그중에서도 인천시 인중로에 위치한 재미난 박물관은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여행지이다. 재미있는 물건과 특별한 아이디어로 만들어진 완구를 통해 과학의 원리를 학습할 수 있다.

인천시 인중로에 위치한 재미난 박물관은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여행지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특히 빛, 소리, 움직임 등 과학적 원리로 반응하는 생활제품과 생활 속 쉽게 접할 수 있는 과학체험을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특별함을 더한다.

인천은 또한 수도 서울의 관문이자 근대 개항지로 특별한 역사를 지니고 있는 곳이다. 인천시 월미로에서는 한국이민사박물관이 있어 그 가치를 더한다.

인천은 또한 수도 서울의 관문이자 근대 개항지로 특별한 역사를 지니고 있는 곳이다. 인천시 월미로에서는 한국이민사박물관이 있어 그 가치를 더한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한국이민사박물관은 미주 이민 100주년을 기념해 개관한 곳으로 우리나라 최초의 이민사박물관이다. 우리나라 이민의 출발지였던 인천항의 역사와 당시 국내외 상황을 설명하는 전시와 유물을 통해 역사를 되짚어볼 수 있다.

한국이민사박물관과 함께 즐겨볼 만한 인천항 갑문도 인천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다. 인천항 갑문은 해발 102m의 풍광이 수려한 월미산과 소월미도 사이에 위치한 곳이다.

인천항 갑문은 갑문주변으로 6만 6000여㎡ 조경지역에 넓은 잔디밭과 해송, 은행나무와 벚나무가 조성되어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보통 항구와 달리 갑문주변으로 6만 6000여㎡ 조경지역에서는 넓은 잔디밭과 해송, 은행나무와 벚나무가 조성되어 있어 특별한 풍경을 전한다.

갑문개방 기간에는 바다 전경은 물론, 갑문식 도크를 통하여 대형화물선 및 여객선 등이 입출항하는 모습을 가까이서 지켜볼 수 있다.

인천은 특별한 여행으로 색다른 즐거움과 교육적인 여행을 모두 충족시키는 여행 목적지로 사랑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인천 곳곳에 있는 맛집으로 여행의 즐거움을 더한다.

인천 부평 맛집 주문진대게회타운은 배를 직접 운영해 대게를 판매하는 대게전문점으로 유명하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부평 맛집 DB

인천 부평 맛집 주문진대게회타운은 배를 직접 운영해 대게를 판매하는 대게전문점으로 유명하다. 강릉 주문진에서 매일 새벽 동해바다로 출항해 잡은 대게와 홍게 그리고 해산물을 판매하고 있다.

인천 삼산동 맛집 주문진대게회타운의 주메뉴는 바로 바로 홍게무한리필이다. 선주 직판매장이기에 신선하고 저렴한 가격에 홍게 무한리필을 맛볼 수 있다. 더불어 킹크랩, 랍스타는 해외에서 직수입해 중간 유통이 없어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다.

주문진대게회타운은 게와 함께 제공되는 메인메뉴 곁다림찬도 인기이다. 모둠회, 물회는 물론 소라숙회, 가오리찜, 새우튀김, 간장새우, 편육 등 풍성한 인천 한 상을 즐길 수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부평 맛집 DB

주문진대게회타운은 게와 함께 제공되는 메인메뉴 곁다림찬도 인기이다. 모둠회, 물회는 물론 소라숙회, 가오리찜, 새우튀김, 간장새우, 편육 등 풍성한 인천 한 상을 즐길 수 있어 인천 맛집으로 통하고 있다.

한편, 인천 맛집 주문진대게회타운 네이버 예약시 당일 게의 시세보다 5% 저렴하게 먹을 수 있도록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인천 맛집 주문진대게회타운 네이버 예약시 당일 게의 시세보다 5% 저렴하게 먹을 수 있도록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부평 맛집 DB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