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설악산에서 만나는 가을, 맛집에서 방점
상태바
속초 설악산에서 만나는 가을, 맛집에서 방점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9.16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이 기다려지는 속초, 추천 여행지와 가볼만한 곳은?
설악산의 풍경과 함께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한 속초는 가을철 여행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여행지로 손꼽힌다. 사진/ 설악케이블카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속초의 가을만큼 특별한 것도 없다. 그만큼 속초의 가을은 그 어느 곳보다 아름다움을 자랑한다. 특히나 설악산의 풍경과 함께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한 속초는 가을철 여행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여행지로 손꼽힌다.

속초의 가을을 즐기는 방법 중 최고의 방법은 바로 설악 케이블카를 이용해보는 것이다. 특히 가을철에는 표를 끊고 1시간 이상을 기다려야 할 정도로 많은 여행자의 발길이 이어진다.

속초의 가을을 즐기는 방법 중 최고의 방법은 바로 설악 케이블카를 이용해보는 것이다. 사진/ 설악케이블카

하지만 1시간의 기다림도 케이블카를 타고 오르내리면서 권금성 일대의 풍경을 보면 절로 잊힌다. 케이블카를 타고 권금성에 오르면 주변의 외설악의 풍경이 펼쳐지는데, 그 풍경은 우리나라 최고라고 불릴 만큼 아름답다.

설악산의 풍경을 몸으로 즐기고 싶은 여행자라면 설악산 흔들바위를 찾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계조암 앞에 있는 바위로 말 그대로 흔들거려 흔들바위라 이름이 붙여졌다.

설악산의 풍경을 몸으로 즐기고 싶은 여행자라면 설악산 흔들바위를 찾아 떠나보자. 사진/ 한국관광공사

아이가 흔드나 어른 여러 명이 흔드나 똑같이 흔들리기만 할 뿐 움직이지 않아 설악산 기묘한 여행지, 팔기 중 하나로 손꼽힌다. 설악산을 찾아 울산바위나 계조암을 찾은 사람이라면 꼭 한번은 들리는 명소로 가을 속초를 즐기기에 제격인 장소이다.

천년의 역사를 간직한 신흥사 역시 속초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여행지이다. 신라 진덕여왕 시기에 세워진 이곳은 여러 차례 불로 소실되었으나 조선 인조 시기에 이르러 다시 부흥해 현재의 모습을 갖추게 된 곳이다.

천년의 역사를 간직한 신흥사 역시 속초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여행지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창건 당시 주조한 1400년 된 범종과 임금이 하사한 청동시루 등 속초를 대표하는 유물들이 가득해 그야말로 속초 설악산의 유물박물관이라고 불릴 정도이다. 뿐만 아니라 가을 단풍도 아름답게 물들어 최고의 속초 여행지 중 한 곳으로 알려져 있다.

속초의 아름다운 풍경도 즐기고 놓치지 말아야할 속초 맛집도 방문해보는 것은 어떨까. 그중에서도 속초 동명항 맛집 비치대게직판장은 가을철 여행자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비치크랩은 알찬 살집을 자랑하는 대게와 킹크랩, 랍스타, 털게 등 다양한 종류의 게찜을 맛볼 수 있는 속초 맛집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속초 동명항에 있는 비치크랩은 현지인도 추천하는 대게 전문점으로 속초 가볼만한곳으로 손꼽힌다. 특히 알찬 살집을 자랑하는 대게와 킹크랩, 랍스타, 털게 등 다양한 종류의 게찜을 맛볼 수 있는 속초 맛집이다.

속초 맛집 비치크랩은 선주가 직접 운영하는 곳으로 시세보다 더욱 저렴한 가격에 최상품의 게를 즐길 수 있다. 비치크랩에서는 수족관에서 고객이 직접 대게를 고를 수 있는 것도 특징. 주문과 동시에 대게를 쪄내 촉촉하고 담백한 게찜을 즐길 수 있다.

속초 맛집 비치크랩에서는 대게를 주문하면 한 상 가득히 차려지는 곁다림 찬도 인기가 높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비치크랩에서는 대게를 주문하면 한 상 가득히 차려지는 곁다림 찬도 인기가 높다. 다른 곳과 달리 싱싱한 활어회부터 새콤달콤한 게살물회, 게뚜껑밥 등 15~20가지의 서비스가 제공해 속초의 푸짐함을 느껴볼 수 있는 속초 맛집이다.

한편, 속초맛집 비치크랩은 네이버 예약시 10%할인, SNS 인증시 5~10%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대게를 맛볼 수 있는 대게전문점이다. 

속초맛집 비치크랩은 네이버 예약시 10%할인, SNS 인증시 5~10%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대게를 맛볼 수 있는 대게전문점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