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을 즐기는 액티비티 천국 하남, 맛집에서 방점
상태바
가을을 즐기는 액티비티 천국 하남, 맛집에서 방점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9.14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짜릿한 스카이다이빙부터 화끈한 스포츠까지 하남 추천 여행
서울 근교에는 가볼 만한 여행지가 가득한데, 그중에서도 서울과 맞닿아있는 하남시도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본격적인 가을에 들어서면서 서울 근교로 나들이를 떠나는 여행자들이 많아지고 있다. 서울 근교에는 가볼 만한 여행지가 가득한데, 그중에서도 서울과 맞닿아있는 하남시도 있다.

하남은 예로부터 역사 유적이 많아 가족여행자들이 많은 찾는 여행지였으나, 최근에는 다양한 체험 시설과 다채로운 즐길 거리로 젊은 여행자들에게 더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하남에서는 하늘 위에서 자유를 만끽할 수 있는 스카이다이빙도 즐길 수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특히 하남에서는 하늘 위에서 자유를 만끽할 수 있는 스카이다이빙도 즐길 수 있다. 하남에서 즐기는 스카이다이빙은 하남과 서울 주변의 풍경을 하늘 위에서 바라볼 수 있어 더욱 인기. 더불어 최고의 강사들이 함께해 초보자들도 간단한 교육을 이수하면 체험이 가능하다.

하남시 미사대로에서는 미래의 자동차를 직접 만나보는 공간 현대 모터스튜디오 하남을 만날 수 있다. 최근 자동차는 이동수단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에 영향을 주고 있는데, 이런 자동차를 구석구석 둘러볼 수 있는 이색적인 공간이다.

하남시 미사대로에서는 미래의 자동차를 직접 만나보는 공간 현대 모터스튜디오 하남을 만날 수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뿐만 아니라 남자들이 좋아하는 차량을 마음껏 만져보고 느껴볼 수 있어 단순히 관람 시설에 그치는 전시장이 아닌 체험형 공간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하남시에는 또한 쇼핑과 레저, 힐링까지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스타필드 하남도 있다. 가족과 함께 하남에 방문해 레저도 즐기고, 쇼핑도 즐기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명소이다.

하남시에는 또한 쇼핑과 레저, 힐링까지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스타필드 하남도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특히 스타필드 하남 4층과 옥상층을 이용한 스포츠몬스터는 연인과 함께 놀이와 스포츠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 하남에서의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하남에서 특별한 체험 여행도 즐겨보고 하남에서 주말 여행의 마무리를 찍어보는 것은 어떨까. 맛집으로 유명한 하남에서도 하남 맛집으로 알려진 미사리라이브대게가 있다. 미사리경정공원과 스타필드와 인접한 미사리라이브대게는 도매가로 대게를 즐길 수 있는 대게전문점이다.

스타필드 맛집 미사리라이브대게는 전국적으로 대게를 유통하는 곳으로 저렴한 가격에 대게를 맛볼 수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하남 맛집 DB
하남 맛집 미사리라이브대게는 또한 손질비, 찜비 등이 없어 다른 대게전문점보다 저렴하게 대게를 즐길 수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하남 맛집 DB

스타필드 맛집 미사리라이브대게는 전국적으로 대게를 유통하는 곳으로 저렴한 가격에 대게를 맛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배를 직접 운영하는 직판제 업체이자 수입게도 직수입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대게를 제공하고 있는 하남 맛집으로 추천된다.

하남 맛집 미사리라이브대게는 또한 손질비, 찜비 등이 없어 다른 대게전문점보다 저렴하게 대게를 즐길 수 있다. 곁들임찬 역시 새우, 회무침, 간장새우, 가오리찜, 함박스테이크 등 품격있어 입맛을 돋워준다.

미사리라이브대게는 낮 12시부터 오후 2시까지 점심특선으로 항아리동동물회, 홍게간장정식, 홍게얼큰라면 등 맛볼 수 있는 하남 맛집으로 통하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하남 맛집 DB

한편, 미사리라이브대게는 낮 12시부터 오후 2시까지 점심특선으로 항아리동동물회, 홍게간장정식, 홍게얼큰라면 등 맛볼 수 있는 하남 맛집으로 통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