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테마파크 인접, ‘신화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 9월 오픈
상태바
제주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테마파크 인접, ‘신화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 9월 오픈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8.17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여행객 겨냥, 오픈 앞서 17일부터 사전예약

 

제주신화월드가 두 번째 독자 브랜드 호텔 ‘신화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를 9월 오픈한다. 사진/ 제주신화월드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제주신화월드가 새로운 독자 브랜드 호텔 ‘신화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를 오는 9월 오픈한다. 오픈에 앞서 오늘 17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을 받는다.

제주신화월드는 신화관이 프리미엄 가족형 리조트로써 제주신화월드 내 숙박시설 중 신화워터파크, 신화테마파크, YG리퍼블릭과 같은 리조트 내 주요 시설과 가장 근접해 있어 이를 더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강점을 갖췄다고 밝혔다.

신화관은 제주신화월드 내 숙박시설 중 신화워터파크, 신화테마파크, YG리퍼블릭과 같은 리조트 내 주요 시설과 가장 근접해 있어, 프리미엄 가족형 리조트로써 최고의 선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 제주신화월드

제주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와 테마파크와 인접한 호텔로써 특히 아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것으로 보인다. 제주신화월드를 개발, 운영 중인 람정제주개발이 랜딩관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독자 개발한 호텔 브랜드이기도 하다.

객실은 슈페리어, 디럭스, 주니어 스위트의 3개 타입 중 선택 가능하며 총 객실 수는 533개다. 이가운데 주니어 스위트 24실은 전 객실이 워터파크 전망으로, 멀리는 곶자왈과 제주 바다까지 내다 보인다.

객실은 슈페리어, 디럭스, 주니어 스위트의 3개 타입 중 선택 가능하며 총 객실 수는 533개다. 이가운데 주니어 스위트 24실은 전 객실이 워터파크 전망으로, 멀리는 곶자왈과 제주 바다까지 내다 보인다. 사진/ 제주신화월드

최상층부에 위치한 ‘스카이풀'은 제주신화월드 내 유일한 인피니티풀이자 뛰어난 전망을 갖춘 시그니처 스팟으로 주목 받고 있다. 함께 운영되는 ‘바온탑’에서는 간단한 스낵과 음료까지 즐길 수 있으며, 향후 루프탑에서 유명 뮤지션의 공연 및 트렌디한 풀파티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예정돼 있다.

1층에는 프리미엄 씨푸드 뷔페 레스토랑 ‘신화다이닝&라운지’가 운영되어 다양하고 신선한 제주 해산물 요리를 맛 볼 수 있다. 또한 플레이스테이션 존이 들어서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익사이팅한 공간도 제공하게 된다.

이로써 제주신화월드는 프리미엄 콘도미니엄 서머셋 제주신화월드와 5성급 호텔 메리어트관 및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에 이어 신화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까지 총 4개 숙박시설을 운영하게 된다. 제주신화월드가 운영하는 총 객실 수는 2,062개에 달한다.

제주오리엔탈호텔, 개관 30주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제주오리엔탈호텔이 개관 30주년을 기념해 8월 20일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제주오리엔탈호텔

오는 20일 개관 30주년을 맞는 제주오리엔탈호텔이 이를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개관 30주년 기념일 당일(8월 20일) 30번째 체크인 고객에게 스위트 객실 업그레이드 및 케이크&와인 혜택을 제공한다. 다음으로, 개관 기념일 당일 오전 10시를 시작으로 30시간 특가를 제공한다.

제주오리엔탈호텔은 지상 10층 지하 2층 규모에 321개 객실과 편의시설을 갖춘 특1급 호텔로 1988년 개관 이후 제주시를 대표하는 호텔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전 객실 리모델링을 통해 새 단장하며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를 선보이는 제주오리엔탈호텔은 제주국제공항과 10분, 제주항과 5분 내에 위치해 있고, 용두암 및 동문시장 등 유명관광지와도 가까워 제주를 여행하기에 최적의 조건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