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각양각색 바캉스 프로모션 눈길
상태바
호텔가, 각양각색 바캉스 프로모션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7.13 1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캉스 필수 아이템, 다양한 키즈 프로그램 등 제공
켄싱턴호텔앤리조트에서는 '아이를 위한 신나고 편안한 여행'을 콘셉트로 유아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그린핑거'와 공동 기획한 ‘바캉스 아이템 증정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앤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을 유혹하고 있다.

바캉스 필수 아이템 증정

13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켄싱턴호텔앤리조트에서는 '아이를 위한 신나고 편안한 여행'을 콘셉트로 유아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그린핑거'와 공동 기획한 ‘바캉스 아이템 증정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여름 휴가지 명소에 위치한 켄싱턴호텔 3곳(여의도, 스타, 평창)과 켄싱턴리조트 6곳(청평, 충주, 경주, 서귀포, 해운대, 도고)의 ‘키즈 서머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호텔은 7월 31일(화)까지 예약, 리조트는 7월 20일(금)까지 예약하고 8월 31일(금)까지 투숙하는 고객에 한해 진행된다.

프로모션 혜택으로는 2018 서머 에디션으로 제작된 켄싱턴호텔앤리조트 비치백, 닐슨 기준 최근 5년 연속 유아 선케어 부문 1위를 차지한 그린핑거의 '말랑말랑 프레쉬 선젤(80ml)'과 베이비 로션(40ml)과 베이비 워시(40ml)로 구성된 ‘촉촉한 자연보습 워시 트래블팩'을 모두 증정한다. 자외선으로부터 쉽게 손상되고 건조해지기 쉬운 아이들의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키즈 서머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는 아이에게 필요한 유아용품을 마음껏 이용하며 가족 모두가 편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무엇보다 야외 활동 시 챙겨야 할 짐의 부피는 줄이고, 편안한 휴식만을 위한 혜택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6시간30분 동안 다양한 키즈 프로그램 체험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다양한 키즈 프로그램 체험을 통해 사랑하는 아이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줄 수 있는 ‘키즈케어’ 서비스를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다양한 키즈 프로그램 체험을 통해 사랑하는 아이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줄 수 있는 ‘키즈케어’ 서비스를 선보인다.

‘키즈케어’ 서비스는 ‘올데이 키즈케어’와 ‘하프데이 키즈케어’로 나눠지는데 ‘올데이 키즈케어’의 경우 오후 3시부터 9시30분까지 총 6시간 30분 동안 케니와 포인포 키즈클럽에서 다양한 키즈 프로그램을 통해 소근육 발달과 창의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키즈 크래프트, 쿠킹클래스, 케니쇼 등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6시간 30분 동안에 아이들을 위한 저녁 식사도 제공을 하여 아이는 케니와 함께 키즈케어 서비스를 엄마 아빠는 성인전용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에서 풀파티 스파티를 즐길 수 있다.

키즈 케어 서비스는 투숙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서비스로 5세 이상 12세 이하 어린이부터 신청 가능하며 ‘올데이 키즈케어’ 가격은 1인당 7만원 ‘하프데이 키즈케어’ 가격은 1인당 4만원.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서머 포인포 키즈 패키지 고객에게는 키즈케어 서비스가 무료다.

여름패키지 예약 시 비치용품 무료증정

라마다용인호텔은 8월 31일까지 ‘서머 스테이케이션’ 패키지 예약 고객 전원에게 비치타올, 방수팩, 트래블키트를 담은 방수 파우치 3종을 증정한다. 사진/ 라마다용인호텔

라마다용인호텔이 8월 31일까지 ‘서머 스테이케이션’ 패키지 예약 고객 전원에게 비치타올, 방수팩, 트래블키트를 담은 방수 파우치 3종을 증정한다.

해당 상품은 여름 휴가시즌을 맞아 도심 근처에 머무르며 휴가를 보내는 ‘스테이케이션(Staycation)족’을 위해 기획한 것으로, 객실 1박과 캐리비안베이 이용권, 조식뷔페 이용권이 포함된다. 패키지가격은 커플 패키지(2인) 199,200원부터, 패밀리 패키지(3인) 243,700원부터이며 룸 타입과 투숙일에 따라 요금이 달라질 수 있다.

해당 패키지 예약 시 무료 증정하는 비치용품 세트는 실제 캐리비안베이에서 유용한 제품들을 두루 담았다. 라마다용인호텔 로고가 자수 처리된 비치타올을 비롯해 스마트폰 방수팩, 트래블키트(샴푸/컨디셔너/바디워시/로션), 수영복 등을 담을 수 있는 방수파우치 3종을 제공한다.

특히 패밀리 패키지 트래블키트는 자연주의 키즈전용 스킨케어 브랜드인 그린핑거의 베이비 세라마이드 워시&로션 2종과 키즈샴푸를 제공해 유아를 동반한 가족여행객을 배려했다.

업그레이드된 문화 생활을 누릴 수 있는 공간 제공

메종글래드 제주는 새로운 시설과 서비스로 재단장하기 위한 특별한 테넌트를 진행하고 2018년 7월 13일 신규 부대업장을 일제히 오픈한다. 사진/ 메종글래드 제주

메종글래드 제주는 새로운 시설과 서비스로 재단장하기 위한 특별한 테넌트를 진행하고 2018년 7월 13일 신규 부대업장을 일제히 오픈한다.

41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제주 관광의 랜드마크이자 끊임없이 변화를 추구하는 메종글래드 제주가 투숙객에게는 호텔에서 머물며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여행의 즐거움을, 제주도민에게는 문화 생활을 한껏 업그레이드할 수 있도록 약 6개월간의 브랜드 선정 작업 및 레노베이션을 거쳐 가장 핫하고 트렌디한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꿀잠, 꿀맛, 꿀잼 오감만족을 선사할 예정이다.

놀이시설과 최고급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결합된 프리미엄 키즈 카페 ‘릴리펏’, 7월의 생기 넘치는 에너지를 고스란히 담은 ‘쥴라이 스파’, 100년의 긴 역사를 자랑하는 전통 중화요리 전문점 ‘아서원1920’, 세계적인 패션 스타일과 제주 유명 작가 소품의 콜라보레이션을 만날 수 있는 멀티샵 ‘피렌체’, 아베다 정품만을 사용하는 아베다 공식 파트너 헤어 살롱 ‘메종드누보 아베다살롱’, 독일명품 'Acredo'를 포함한 명품주얼리 편집샵 ‘헤라몬드’, 매일 밤 흥겨움이 연출되는 풀사이드 바 ‘자왈’, 청담동 앨리스 바에서 새롭게 런칭하는 라운지 바 ‘정글북by앨리스바’(8월 오픈) 등을 그랜드 오픈한다.

이와 함께 신규 부대업장 오픈 축하 기념으로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호텔 내 신규 부대 업장을 이용 시 스탬프를 찍어주고 스탬프 숫자별로 다양한 선물이 제공되는 ‘오감만족 스탬프 투어’ 이벤트가 2018년 8월까지 진행된다. 궁중비책 물티슈, 글래드 머그겁, 일리윤 프로바이오틱스 스켄베리에 에센스 드롭 200ml 정품, 글래드 배스로브, 삼다정 2인 식사권, 메종글래드 숙박권 등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다.

또한 홈페이지에 가장 체험해 보고 싶은 브랜드를 선택하고 오픈을 축하는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신규 오픈 브랜드를 경험해볼 수 있는 '리뉴얼 오픈 이벤트’도 진행된다.

포시즌스 호텔 쿠알라룸푸르 오픈

포시즌스 호텔 쿠알라룸푸르는 말레이시아 비즈니스와 레저 거점 지역인 골든 트라이앵글에 본격 오픈하고, 15% 객실 요금 할인과 2박 숙박 시 1박을 무료 제공하는 다양한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포시즌스 호텔

포시즌스 호텔 쿠알라룸푸르는 말레이시아 비즈니스∙레저 거점 지역인 골든 트라이앵글에 본격 오픈하고, 15% 객실 요금 할인과 2박 숙박 시 1박을 무료 제공하는 다양한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포시즌스 호텔 쿠알라룸푸르는 말레이시아에서 3번째로 높은 건물인 총 65층 규모의 복합 엔터테인먼트 빌딩에 위치한다.

호텔은 총 209개의 객실과 242개의 프라이빗 레지던스로 구성되며, 세계적인 셰프인 주니어스 디커슨 셰프가 총괄하는 최고급 광둥 요리 레스토랑 ‘윤 하우스’를 비롯해 총 6개의 레스토랑과 바를 선보인다.

아시아 지역 유명 바텐더인 아쉬쉬 샤르마가 이끄는 ‘바 트리고나’나 호텔 내 오픈했다. 바 트리고나는 독특한 분위기와 이색적인 칵테일 메뉴로 유명하다.

호텔은 프라이빗 카바나를 보유한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스파, 연회장 등 부대 시설을 갖추고 있다. 호텔이 들어서 있는 빌딩에는 6층으로 구성된 대규모 쇼핑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럭셔리 브랜드, 부띠크 숍, 레스토랑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이 입점했다.

<포시즌스 호텔 쿠알라룸푸르>은 호텔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오는 8월 말까지 진행한다.

15% 객실 요금 할인을 제공하는 오픈 기념 할인, 2박 숙박 시 1박을 더 제공하는 스테이 롱거 프로모션, 포시즌스 리조트 랑카위까지 같이 숙박하는 말레이시아 패키지 프로모션 등이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