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드림 크루즈와 즐기는 다낭·하롱베이 여행
상태바
럭셔리 드림 크루즈와 즐기는 다낭·하롱베이 여행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7.13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만톤 급 최신 선박 월드 드림호로 베트남 투어
베트남으로의 일정을 제공하는 드림 크루즈의 월드 드림호는 홍콩을 모항으로 운항하는 15만톤 급의 대형 럭셔리 선박으로 총 3,400명의 승객과 2,000명의 승무원이 탑승하여 승객 대비 승무원 비율이 약 1.6:1로 럭셔리 크루즈를 타고 누릴 수 있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박이다. 사진/ 드림 크루즈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드림 크루즈가 매력적인 베트남 여행을 더 특별하게 만들고 있다. 비행기가 아닌 크루즈를 타고 하롱베이와 다낭을 색다르게 여행할 수 있는 5박 일정은 여행객의 눈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베트남으로의 일정을 제공하는 드림 크루즈의 월드 드림호는 홍콩을 모항으로 운항하는 15만톤 급의 대형 럭셔리 선박으로 총 3,400명의 승객과 2,000명의 승무원이 탑승하여 승객 대비 승무원 비율이 약 1.6:1로 럭셔리 크루즈를 타고 누릴 수 있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박이다.

매일 밤 펼쳐지는 화려한 쇼, 선상 불꽃놀이와 레이저쇼, 35개 이상의 레스토랑과 바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는 월드 드림호는 7월 29일, 9월 23일, 11월 11일, 11월 18일 총 네 항차에 걸쳐 베트남을 기항한다.

유네스코 지정 세계 8대 절경으로 불리는 하롱베이는 짙은 에메랄드빛의 잔잔한 물 위에 용 섬, 거북이 섬, 원숭이 섬 등 3,000여 개의 각양각색 기암괴석이 즐비하여 용이 뱉어 놓은 보석 또는 바다의 계림이라고 불리며, 살면서 한 번은 가 봐야 하는 곳이다.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6대 해변으로 꼽힌 미케비치가 있는 다낭도 마찬가지이다. 베트남 중부에 위치한 다낭은 휴양과 낭만의 도시로 알려져 신혼여행지로 급 부상하며 관광객이 빠르게 늘고 있는 추세다.

월드 드림호는 베트남5박 일정 외에도 오키나와로 떠나는 5박 일정을 비롯해 부담 없는 2박 크루즈 일정까지 제공하고 있다. 특별히 베트남 일정의 경우 하나투어, 롯데관광, 배낭 속 크루즈 등에서 항공과 크루즈를 포함한 패키지 상품을 200만원 대에 판매 중에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