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무더위 탈출 위한 메뉴 출시
상태바
특급호텔, 무더위 탈출 위한 메뉴 출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7.13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보양식, 생맥주 무제한 등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 라따블 레스토랑이 무더위를 날릴 수 있도록 '삼복더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본격적으로 무더운 날씨가 전개되면서 특급호텔이 더위 탈출을 위한 다양한 메뉴를 출시하고 나섰다.

잃어버린 입맛 되살리는 여름 보양식

13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 라따블 레스토랑이 무더위를 날릴 수 있도록 '삼복더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삼복더위 프로모션‘은 복날 당일 총 세 차례 진행되며 이름 그대로 세 가지 복을 전해줄 이번 프로모션은 건강한 기운을 가득 담아 총 세 가지의 여름 보양식을 준비했다.

초복인 7월 17일에는 닭과 각종 해산물, 약재료가 어우러진 해신탕을 선보인다. 중복 7월 27일에는 소고기와 각종 채소를 주재료로 천 개의 잎사귀로 불리는 밀푀유나베가 제공되며, 8월 16일 말복에는 베타카로틴이 풍부한 단호박과 훈제 오리찜을 특선메뉴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삼복 프로모션은 초복(7월 17일), 중복(7월 27일), 말복 (8월 16일) 단 3일만 진행될 예정이다.

슈퍼 푸드와 홍삼을 재료로 한 슈퍼 일레븐 프로모션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은 오는 8월 31일까지 여름 시즌을 겨냥해 2층에 위치한 모모카페에서 세계 10대 푸드와 함께 홍삼을 활용한 슈퍼 일레븐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은 오는 8월 31일까지 여름 시즌을 겨냥해 2층에 위치한모모카페에서 세계 10대 푸드와 함께 홍삼을 활용한 슈퍼 일레븐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세계 10대 슈퍼 푸드인 귀리, 블루베리, 녹차, 마늘, 연어, 브로콜리, 아몬드, 적포도주, 시금치, 토마토를 재료로 초계국수, 한방꼬리찜, 닭고기 블루베리 들깨 무침, 마&브로콜리 샐러드 등 다양하게 건강 뷔페를 진행하며, 특히 추가로 홍삼을 활용한 디저트까지 모두 선보일 예정이다.

모모카페 운영 시간은 점심은 정오 12시부터 오후 2시까지, 저녁은 오후 6시부터 9시까지이다.

열대야도 식힐 '생맥주 무제한' 프로모션

신라스테이 해운대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해운대를 찾은 여름휴가 고객에 맞춘 열대야도 식힐 '생맥주 무제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신라스테이 해운대

신라스테이 해운대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해운대를 찾은 여름휴가 고객에 맞춘 열대야도 식힐 '생맥주 무제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생맥주 무제한 프로모션'은 신라스테이 해운대가 자랑하는 최고층 18층 루프탑에서 진행하는 것으로 탁 트인 바다를 배경으로 힙합 DJ공연과 함께 진행돼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프로모션에는 즐길 거리도 다양하다. 우선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생맥주를 비롯 신라스테이 셰프가 엄선한 재료로 만든 바비큐 플래터, 새우, 관자 꼬치 등 다양한 메뉴와 함께 위스키, 와인 등의 주류들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특히 매주 목, 금, 토요일 밤(저녁 9시부터 12시까지)에는 힙합 스타일 그룹인 '핫도그즈'의 '낄낄'이 진행하는 DJ공연도 펼쳐진다.

'생맥주 무제한' 프로모션의 가격은 1만 4천으로 만 19세 이상 이용이 가능하며, 투숙객뿐만 아니라 외부 고객까지도 모두 이용할 수 있어 사전 예약 후 이용하는 것이 유리하다. 입장은 선착순이며 운영기간은 8월 31일까지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