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순환 나눔 ‘범산목장’ 프랜차이즈 기부 행사
상태바
선순환 나눔 ‘범산목장’ 프랜차이즈 기부 행사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06.04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0여명의 영아와 어린아이들이 생활하는 이든아이빌에 온정의 손길 모여
이든아이빌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선순환 나눔을 실천하는 프랜차이즈 기부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범산목장 프랜차이즈 본사인 제이블컴퍼니(이하 제이블컴퍼니)에서 지난 4월 28일, 자선기부행사에 참가했음을 알려왔다. 이든아이빌(화성 영아원)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선순환 나눔을 실천하는 프랜차이즈 기부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이번에 행사가 열린 이든아이빌은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아동복지시설로 과거 한국전쟁 당시 젖먹이 고아들을 보호, 수용하면서 1950년 12월 설립되었다.

강원도 횡성군에 위치한 범산목장은 1996년 목장을 설립, 2009년 농림축산식품부에서 국내최소 환경친화축산농장 1호로 지정됐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일반 보육원이 한부모가정, 이혼가정, 경제적 어려움이 있는 가정 등 안정적이지 못한 환경에서 자라는 아동을 수용, 보호한다면 영아원은 젖먹이 아이들이 건강하고 밝은 아동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양육, 보호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현재 이든아이빌에는 약 50명의 영아와 어린아이들이 생활하고 있다.

한편 강원도 횡성군에 위치한 범산목장은 1996년 목장을 설립, 2009년 농림축산식품부에서 국내최소 환경친화축산농장 1호로 지정됐다. 범산목장은 유기농우유, 유기농 아이스크림, 요거트를 생산, 판매하며 국내 친환경 대표 목장으로 성장했다.

목장에서 생산되는 제품을 기반으로 한 ‘유기농 제품’을 모토로 한 프랜차이즈인 ‘범산목장-유기농 우유 아이이스크림 그리고 요거트’의 카페는 전국적으로 확산 중에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