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에서 즐기는 오감만족 여행, 홍대 맛집에서 방점
상태바
마포에서 즐기는 오감만족 여행, 홍대 맛집에서 방점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6.01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난지한강공원, 풋볼 팬타지움, 홍대 벽화거리 등 마포 추천 여행지
서울시 마포구는 우리나라 핫플레이스를 대변하는 장소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서울시 마포구는 우리나라 핫플레이스를 대변하는 장소이다. 젊음의 거리 홍대, 트렌디한 멋을 느낄 수 있는 연남동 등 다양한 매력의 여행지를 만날 수 있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도심 속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와 맛집까지 어떤 여행지도 비교할 수 없는 멋과 맛을 느낄 수 있는 곳들이 즐비하다.

그중에서도 한강시민공원 난지한강공원을 빼놓을 수 없다. 최근 온화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수변공간으로 활용되는 이곳은 서울시민들의 휴식공간으로 활용되고 있다.

마포구에서는 도심 속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와 맛집까지 어떤 여행지도 비교할 수 없는 멋과 맛을 느낄 수 있는 곳들이 즐비하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뿐만 아니라 노을공원, 하늘공원, 평화의 공원 등 다양한 공원을 함께 이용할 수 잇으며 인근에는 난지캠핑장이 조성돼 도심 속 캠핑을 즐기기에도 제격이다.

풋볼 팬타지움은 대한축구협회에서 만든 대한민국 최초의 축구 테마파크이다. 이번 달에 개최도는 월드컵 시즌을 맞아 더욱 인기가 높아지는 이곳은 다양한 축구관련 전시와 체험공간으로 이뤄져 있다.

풋볼 팬타지움은 대한축구협회에서 만든 대한민국 최초의 축구 테마파크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전시실 16강에서는 대한민국 축구의 역사, 8강에서는 VR체험을 할 수 있으며, 4강에서는 대한민국 월드컵 도전의 역사, 결승에서는 대한민국 축구 영광의 순간을 전시하고 있다.

더불어 마포구에는 홍대를 상징하는 벽화거리가 유명하다. 홍익대학교 정문에서 시작된 벽화는 그라피티는 물론 다양한 화풍의 벽화를 만날 수 있다.

마포구에는 홍대를 상징하는 벽화거리가 유명하다. 홍익대학교 정문에서 시작된 벽화는 그라피티는 물론 다양한 화풍의 벽화를 만날 수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홍대 벽화는 주로 홍익대학교 학생들이 그린 작품으로 디자인은 물론 작품성까지 겸비한 작품들이 많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이곳의 벽화는 주로 홍익대학교 학생들이 그린 작품으로 디자인은 물론 작품성까지 겸비한 작품들이 많다.

다채로운 매력의 마포구 명소와 홍대, 연남동을 둘러보고 최근 식도락 명소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홍대 맛집을 방문해보면 어떨까. 마포 합정 맛집으로 알려진 미남대게는 고급 레스토랑 같은 인테리어를 갖춘 식당으로 메뉴로는 속초에서 당일 공수한 최고급 대게, 제철 해산물을 제공하며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속초 선주가 직거래를 통해 대게, 해산물을 중간 유통과정 없이 가져오는 만큼 저렴한 가격이 장점인 홍대맛집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홍대 맛집 DB

연남동 맛집 미남대게에서는 품질 좋은 동해안 대게를 비롯해 킹크랩, 붉은대게 등 다양한 게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속초 선주가 직거래를 통해 대게, 해산물을 중간 유통과정 없이 가져오는 만큼 저렴한 가격과 푸짐한 해산물찜, 물회가 장점인 홍대맛집이다.

또한, 홍대 맛집인 이곳은 봄철에 떨어진 입맛을 돋워줄 수 있도록 제철 해산물을 활용한 해산물찜, 물회, 가리비찜, 전복찜, 꼬막밥무침 등 이색적인 해산물 요리를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은 깔끔한 맛으로 누구나 부담 없는 식사를 할 수 있는 합정 신촌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홍대 맛집인 미남대게는 봄철에 떨어진 입맛을 돋워줄 수 있도록 제철 해산물을 활용한 해산물찜, 물회, 가리비찜, 전복찜, 꼬막밥무침 등 이색적인 해산물 요리를 제공하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홍대 맛집 DB

홍대 맛집 미남대게 관계자는 “고급 레스토랑처럼 깔끔한 상차림과 모든 게찜은 손질 후 제공해 불편함 없는 식사를 할 수 있다”며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해 식재료의 품질, 위생, 그리고 서비스 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꼭 한 번 들려 식사를 즐겨보길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신촌 맛집 미남대게는 쾌적한 실내 공간과 별도의 단체석을 마련해 각종 식사 모임 및 연인과의 데이트 장소로 이용되고 있으며, 연남동 맛집 미남대게의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자정까지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