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순간 색다른 미식의 향연, 싱가포르 여행 눈길
상태바
매순간 색다른 미식의 향연, 싱가포르 여행 눈길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8.05.30 2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벤트 기간 상품 예약시 8만원 상당 차이나타운 푸드투어
내일투어는 매순간 색다른 미식의 향연을 느낄 수 있는 싱가포르 여행 기획전을 오픈했다. 사진/ 싱가포르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내일투어는 매순간 색다른 미식의 향연을 느낄 수 있는 싱가포르 여행 기획전을 오픈했다.

예약시 스페셜 혜택으로 8만원 상당 차이나타운 푸드투어, 10일간 사용이 가능한 데이터 USIM, 해외여행 멀티어댑터를 증정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열정과 가능성이 만나는 곳인 싱가포르의 다양한 맛집을 소개한다. 로컬 음식부터, 싱가포르 지역별 맛집, 세계적인 요리사 고든램지의 레스토랑 등 미슐랭스타 레스토랑도 알린다.

또 예약자 전원에게는 싱가포르 전문 코디네이터의 1대 1 맞춤 상담, 싱가포르 가출하기 가이드북, 싱가포르 주요 레스토랑 예약 대행, 개인별 일정에 맞춘 상세 일정표, 여행자보험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 적용 싱가포르 개별자유여행 금까기 상품은 49만 9천원 부터의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6월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노랑풍선, 저소득층 여성청소년 위한 성금 전달식 가져

노랑풍선은 30일 오전 10시 서울특별시 중구청에서 저소득층 여성청소년을 위한 성금(1000만원) 전달식을 가졌다고 전했다. 사진/ 노랑풍선

아울러 노랑풍선은 30일 오전 10시 서울특별시 중구청에서 저소득층 여성청소년을 위한 성금(1000만원) 전달식을 가졌다고 전했다.

이번 성금 전달식은 노랑풍선에서 매년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 프로젝트의 일한으로 실시되었으며 중구청에서 시행하고 하고 있는 저소득층 주민들을 위한 ‘드림하티’ 복지사업에 뜻을 함께 모으기로 결정하였다.

이번 전달된 기부금 1000만원은 ‘드림걸스 여성청소년 지원사업’으로 서울 중구 지역 내 여성청소년을 위한 위생용품 지원을 목적으로 쓰여질 예정이며 위생용품 드림키트가 총 200여명에게 개별 택배로 배송될 예정이다.

이날 노랑풍선 김인중 대표이사는 성금 전달식에서 “이번 지원사업에 당사가 함께 힘을 보탤 수 있어서 뜻 깊게 생각한다”며 “현재, 노랑풍선에서도 전 직원 600여명 중 70% 이상의 여직원이 근무를 하고 있을 정도로 여성의 비율이 높다. 다소 민감할 수 있는 청소년기를 잘 극복하고 미래에 훌륭한 여성인재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노랑풍선에는 아이들을 위한 안전 통학로 조성 및 결손가정 아동을 위한 해외문화 탐방 등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젝트를 지속 운영해 나갈 계획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