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업계, 여행시즌 앞두고 다양한 프로모션 전개
상태바
여행업계, 여행시즌 앞두고 다양한 프로모션 전개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5.24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 끄라비 대한항공 전세기 운항 · 노랑풍선&필리핀항공 팔라완 기획전 · 내일투어, 유레일&스위스 패스 할인
여행업계가 함께 여행지 이동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진은 끄라비. 사진/ 하나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여행의 시작은 이동에서부터 시작한다. 항공권 구매부터 렌터카 대여, 기차표 예매에 이르기까지 새로운 만남을 위한 여행에는 많은 이동 준비가 필요하다. 이에 여행업계가 함께 여행지 이동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하나투어 태국 끄라비로 대한항공 전세기 운영

하나투어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태국 속의 작은 유럽 끄라비 전세기 상품을 선보였다.

대한항공 인천~끄라비 직항 전세기로 오는 6월 13일부터 8월 15일까지 수요일 3박 5일, 토요일 4박 6일 스케줄로 운영된다.

끄라비는 태국 남부에 위치한 휴양지로, 거대하게 솟은 석회암 절벽과 에메랄드빛 바다, 굽이굽이 이어지는 맹그로브 원시림 등의 대자연이 살아 숨 쉬는 곳이다. 대표적인 관광명소로는 산호 가루로 만들어진 순백의 해변이 인상적인 포다섬, 산림욕과 수영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에메랄드 풀, 끄라비의 젊음을 느낄 수 있는 아오낭 시내 등이 있다.

하나투어 대한항공 인천~끄라비 직항 전세기로 오는 6월 13일부터 8월 15일까지 수요일 3박 5일, 토요일 4박 6일 스케줄로 운영된다. 사진/ 하나투어

하나투어는 관광형/가족형/테마형 등 6가지 주제로 여행 스타일 별 맞춤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관광형은 관광명소를 주로 둘러보는 일정이고, 가족형은 리조트에서 여유로운 자유시간을 즐길 수 있다. 테마형은 끄라비의 명물 뿌담(검은 게) 요리 및 고급 타이 레스토랑, 허브 카페 등의 미식 코스로 구성돼 있다.

하나투어는 오는 6월 8일부터 3일간 고양 킨텍스 제1전시장(1, 2, 3홀)에서 2018 하나투어 여행박람회를 개최한다. 박람회장 및 온라인 예약관에서는 끄라비 여행상품을 특가로 판매하며, 상품별로 객실 업그레이드, 런닝맨 체험관 초대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노랑풍선, 필리핀항공과 매혹의 섬 팔라완 기획전

노랑풍선은 필리핀항공과 함께 반딧불과 별이 만나는 이색적인 풍경이 아름다운 필리핀 팔라완 기획전을 개최한다. 사진/ 노랑풍선

노랑풍선은 필리핀항공과 함께 반딧불과 별이 만나는 이색적인 풍경이 아름다운 필리핀 팔라완 기획전을 개최한다.

팔라완은 필리핀 최서단에 위치해 국경을 이루는 매혹적인 섬으로 깨끗한 해변과 신기한 석회암 섬들, 손상되지 않은 열대우림, 웅장한 산맥 등 휴양을 추구하는 여행객들에게는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은 청정지역 그 자체임을 자랑한다.

이번 노랑풍선 팔라완 기획전에서는 오는 6월 23일부터 22일까지 단 3일간의 특가 운항 상품을 추천하고 있다. 필리핀항공을 이용해 이동하게 되며 깔끔하고 현대적인 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로빈슨 쇼핑몰과 가까워 지리적인 요건이 좋은 휴 호텔에서의 숙박을 제공한다.

노랑풍선 팔라완 기획전에서는 오는 6월 23일부터 22일까지 단 3일간의 특가 운항 상품을 추천하고 있다. 사진/ 노랑풍선

세계7대 자연경관에 선정되어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지하강투어, 악어농장에서의 스릴 넘치는 체험, 조경이 잘 되어 있는 정원과 전망대가 있는 베이커스 힐, 아름답고 희귀한 나비와 팔라완 원주민의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나비농장&원주민마을 등을 관람할 수 있으며 플라자퀘텔, 성모수태성당, 시티베이워크 등 팔라완 시내관광을 즐길 수 있는 일정이 마련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필리핀 BBQ 현지식을 비롯해 뷔페만찬, 팔라완 유명 레스토랑에서의 깔루이 씨푸드, 무제한 삼겹살 등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자유시간이 마련되어 있는 3일차에는 필리핀 최대 쇼핑몰인 로빈슨 또는 SM몰을 방문하여 쇼핑을 즐기는 것을 추천하며 혼다베이 아일랜드 호핑투어, 반딧불투어, 짚라인, 돌고래 와칭 투어 등 선택관광 옵션도 노랑풍선이 마련했다.

내일투어, 자유여행 필수품 유레일&스위스 패스 등 할인 이벤트

내일투어의 브랜드 내일스토어가 자유여행 필수품인 유레일패스, 스위스패스, 타이완 유심 등을 저렴하고 좋은 혜택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유레일

내일투어의 브랜드 내일스토어가 자유여행 필수품인 유레일패스, 스위스패스, 타이완 유심 등을 저렴하고 좋은 혜택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럽여행을 떠나기에 앞서 가장 떠오르는 패스는 바로 유레일패스다. 유럽 내 최대 28개국 전역에 유연성 있게끔 여행을 가능하게 하는 글로벌 패스부터, 유럽 한 곳을 집중적으로 여행하며 보다 여유로운 휴가를 보내고자 할 때 선택하는 1개국 패스, 유럽 내 2~4개의 인접 국가를 선택해 여행할 수 있는 셀렉트 패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런 유레일패스를 내일투어에서는 최대 35% 할인 뿐만 아니라 내일스토어 1만원 쿠폰까지 받을 수 있다.

스위스패스는 500여 개의 박물관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산악열차 및 사철 케이블카를 최대 50% 할인, 파노라마 열차, 쉴트호른, 리기산, 슈탄저호른 등정, 스위스 내 국철, 유람선, 90여개의 도시 대중교통을 즐길 수 있기에 스위스여행의 필수품이라 불린다.

스위스패스는 500여 개의 박물관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산악열차 및 사철 케이블카를 최대 50% 할인 등 스위스여행의 필수품이라 불린다. 사진/ 스위스정부관광청

해당 스위스패스를 2만원의 가격적인 혜택을 보고 구매할 수 있으며, 부모와 동반하는 어린이는 무료로 패스발급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스위스 여행에 필요한 스위스 지도, 스탬프북, 안전 복대 등을 제공한다.

2시간 30분 정도의 짧은 비행을 자랑하는 타이완이 핫하다. 야시장을 시작으로 스펀, 홍등 거리 등 먹거리, 볼거리, 즐길 거리가 다양하다. 뿐만 아니라 대자연이 주는 아름다운 풍경도 느낄 수 있다.

타이완으로의 여행을 떠날 때 필수품이 바로 유심이다. 무제한 LTE/3G 데이터와 현지통화(약 8분)를 할 수 있는 유심을 3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6천 원 상당의 타오위엔 공항철도 탑승권도 받을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