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극 ‘레드 이레이징 선크림’ CJ몰 단독 런칭
상태바
저자극 ‘레드 이레이징 선크림’ CJ몰 단독 런칭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05.23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한 자외선 차단 지수에도 백탁 현상과 끈적임 없는 산뜻한 제형 돋보여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큐브가 저자극 데일리 선크림 ‘레드 이레이징 선크림’을 CJ몰에 단독 런칭했다. 자료/ 메디큐브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큐브가 저자극 데일리 선크림 ‘레드 이레이징 선크림’을 CJ몰에 단독 런칭했다고 23일 밝혔다.

‘레드 이레이징 선크림’은 SPF50+/PA++++의 우수한 자외선 차단 지수로 장시간 야외활동에도 자외선을 철저하게 차단해주며, 백탁 현상과 끈적임이 없는 산뜻한 제형으로 남녀노소 모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글루타치온, 나이아신 아마이드를 함유하여 기미, 잡티, 주근깨 등으로 칙칙한 피부의 색소침착 개선에 도움을 주고, ‘피부 안정성 테스트’ ‘과색소침착개선’ 관련 임상시험이 완료된 저자극 잡티 완화 선크림이다.

메디큐브 관계자는 “독보적인 베스트셀러인 메디큐브 '레드 이레이징 크림'에 자외선 차단 기능이 추가된 선제품으로 고객들의 많은 성원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메디큐브는 ‘레드 이레이징 선크림’ 런칭을 기념해 5월 23일 오후 9시부터 단 3시간동안 CJ몰 모바일 라이브 방송인 쇼크라이브(뷰티플러스)에서 첫 런칭 방송을 진행한다.

해당 방송에선 ‘레드 이레이징 선크림’에 관한 다양한 퀴즈와 적립 행사를 진행하고, 제품 2개 구매 시 레드 이레이징 크림 50ml 본품을 증정하는 파격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메디큐브 제품은 CJ몰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