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서 이벤트 챙기고 힐링까지!
상태바
특급호텔서 이벤트 챙기고 힐링까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5.17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심 속 가든 테라스에서 다양한 메뉴 즐겨
신라스테이 제주는 여행하기 좋은 계절 5월을 맞아 12층 최상층인 루프탑에 바 콘셉트의 '스테이 테라스'를 오픈했다. 사진/ 신라스테이 제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모던한 분위기 루프탑서 로맨틱한 분위기

17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신라스테이 제주는 여행하기 좋은 계절 5월을 맞아 12층 최상층인 루프탑에 바(Bar) 콘셉트의 '스테이 테라스(STAY TERRACE)'를 오픈했다.

'스테이 테라스(STAY TERRACE)'는 모던한 분위기에 루프탑인 12층에 위치해 있어 제주의 도심과 바다를 한눈에 바라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저녁에는 야경과 따뜻한 조명이 어우러져 보다 로맨틱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친구와 커플은 물론 비즈니스 고객들도 간단한 메뉴를 즐기며 편안한 대화를 나눌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신라스테이 제주는 이번 테라스(STAY TERRACE)는 오픈을 기념해 특별한 플래터 메뉴 2종을 선보인다. 구성은 치즈&멜론 프로슈토, 스파클링 와인 타파스 모스카토 1병이 제공되는 '와인 플래터'와 세프 추천 모듬 안주에 생맥주를 무제한 즐길 수 있는 '비어 플래터' 메뉴로 구성돼 있다.

세프 추천 모듬 안주로는 스파이시 치킨, 새우튀김, 소시지, 샐러드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플래터 메뉴는 2인에서 4인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5만원대부터 7만원대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하게 이용 할 수 있다.

아울러 스테이 테라스(STAY TERRACE) 오픈을 기념해 '러키 드로' 이벤트를 펼친다. 행운권 추첨을 통해 테라스 메뉴 이용권(와인 플래터, 비어 플래터) 신라스테이 베어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스테이 테라스(STAY TERRACE)의 운영 기간은 5월 9일부터 9월 30일까지이며, 오후 8시부터 밤 12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도심 속 가든 테라스에서 즐기는 ‘비어 페스타’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은 오는 5월 28일부터 8월 31일까지 도심 속 정원 ‘가든 테라스’를 오픈해 트렌디한 ‘주류’와 야외에서 즉석으로 즐길 수 있는 ‘BBQ 메뉴’로 ‘비어 페스타’를 선보인다. 사진/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은 오는 5월 28일부터 8월 31일까지 도심 속 정원 ‘가든 테라스’를 오픈해 트렌디한 ‘주류’와 야외에서 즉석으로 즐길 수 있는 ‘BBQ 메뉴’로 ‘비어 페스타(Beer Festa)’를 선보인다.

이번 ‘비어 페스타(Beer Festa)’는 일본 휴양지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특색 있는 야외 펍을 컨셉으로 일본 프리미엄 생맥주 ‘오키나와’, ‘아사히’, ‘삿포로’, ’에비스’ 등은 물론 여성 고객의 취향을 고려한 칵테일과 사케, 와인 등 으로 구성된다.

또한, 2만 3천 원부터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볼 수 있는 ‘생맥주 무제한 메뉴’, 특급 셰프가 즉석에서 구워 제공하는 ‘소고기 안심 꼬치구이’, ‘유기농 야채를 곁들인 LA갈비구이’ 등의 다양한 ‘BBQ 메뉴’를 즐길 수 있다.

특히, 6월 14일부터는 ‘비어 페스타(Beer Festa)’ 오픈을 기념하여, 고객의 취향을 고려한 다양한 ‘요일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성은 △‘Monday 이벤트(Only 남성 고객 한정 안주 주문 시 Local 맥주 1잔 무료)’ △‘Tuesday 이벤트(맥주 1잔 주문 시 2잔 제공)’ △‘Thursday 이벤트(Only 여성 고객 Table 한정 맥주 1잔 주문 시 2잔 제공)’이다.

‘롯데호텔 호캉스 이벤트’

롯데호텔은 창의성 넘치는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은 창의성 넘치는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5월 14일부터 23일까지 응모할 수 있는 ‘롯데호텔 호캉스’ 이벤트는 심사를 통해 선발된 5팀(팀당 최대 2명)에게 미국, 러시아, 일본 등 전 세계에 있는 29개 롯데호텔 및 롯데리조트 중 원하는 곳으로 여행을 떠날 수 있는 꿈만 같은 기회를 선물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선택한 롯데호텔 또는 롯데리조트 숙박권(조식 포함)과 왕복항공권이 제공되며, 선발 심사는 구글폼을 통해 작성된 신청서와 이메일로 제출된 여행 계획서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진행된다. 여행 일정은 6월 3일부터 12일 기간 내 자유롭게 계획이 가능하며, 투숙 희망 체인은 3순위까지 지정할 수 있다.

선발된 팀은 롯데호텔 또는 롯데리조트를 포함한 주변 여행지를 마음껏 즐기는 모습을 직접 영상으로 촬영하게 되며, 제작된 콘텐츠는 추후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 SNS 계정 내 업로드 될 계획이다. 당첨자는 5월 25일에 개별 안내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