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5월을 제대로 즐기는 봄 패키지 출시
상태바
호텔가, 5월을 제대로 즐기는 봄 패키지 출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5.17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구시즌 겨냥 패키지, 태교여행 등 다양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는 프로야구시즌을 맞아 스포츠와 편안한 휴식까지 모두 즐길 수 있도록 ‘글래드 홈런 패키지’를 2018년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5월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하며 고객 유치에 나섰다.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홈런 패키지’ 출시

1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는 프로야구시즌을 맞아 스포츠와 편안한 휴식까지 모두 즐길 수 있도록 ‘글래드 홈런 패키지’를 2018년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홈런 패키지’는 경기 관람 후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글래드 객실에서 즐기는 휴식과 함께 한국 프로야구 컨셉으로 수집하는 재미가 있는 야구 시즌 필수 아이템 ‘락앤락 KBO 콜렉션 물병’ 1개와 경기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아웃도어 매트 2개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야구 관람 후 티켓을 호텔 직원에게 보여주면 버드와이저 맥주 2병을 무료로 제공한다.

가벼운 도심 나들이, 데이트족 위한 얼리 서머 패키지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는 시원한 여름밤을 위한 ‘얼리 서머 치맥 패키지’를 7월 19일(목)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 여의도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는 시원한 여름밤을 위한 ‘얼리 서머 치맥 패키지’를 7월 19일(목)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점점 더워지는 날씨 속에서 시원한 맥주와 바삭한 치킨을 즐기며 쾌적한 도심 속 호캉스를 원하는 나들이족, 데이트족을 위한 얼리 서머 패키지다.

‘얼리 서머 치맥 패키지’는 △모던하고 아늑한 디럭스 객실(1박), △켄싱턴 시그니처 프라이드 치킨, △수입 병맥주(2병) 혜택으로 구성됐다. 켄싱턴 시그니처 프라이드 치킨은 주문 즉시 조리돼 바삭한 맛의 식감을 느낄 수 있다. 2층 스포츠 바 양츠앤메츠에서 주문 가능하며 객실이나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맛볼 수 있도록 테이크아웃 형태로 제공한다.

한편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IFC몰, 63스퀘어, 여의도 공원, 여의도 밤도깨비 야시장 등이 인근에 있어 문화, 쇼핑, 식도락 여행을 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갖췄다.

태교여행 패키지 ‘웰컴 베이비’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5월 9일부터 7월 20일까지 출산을 앞둔 부부들을 위한 태교여행 패키지 ‘웰컴 베이비’를 선보인다. 사진/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5월 9일부터 7월 20일까지 출산을 앞둔 부부들을 위한 태교여행 패키지 ‘웰컴 베이비(Welcome Baby)’를 선보인다.

최근 출산 전 아름다운 풍경과 자연 속에서 힐링 타임을 즐기는 이른바 ‘태교 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 이에 발맞춰 선보이는 이번 패키지는 예비 엄마를 위한 다양한 혜택들로 가득하다.

50년 전통의 스웨덴 브랜드 베이베뵨의 바운서를 제공해 아가를 위한 특별한 첫 번째 선물을 준비했다. 그레이핀 스트라이프 색상으로 제공되는 바운서는 부드러운 소재와 둥근 형태의 디자인으로 더욱 아늑한 편안함을 선사한다. 또한 객실 내에 계절과일과 유기농 주스도 제공한다.

특히 스위트 타입 이용 시 멤버십으로 운영되는 프리미엄 스파 브랜드 스위스퍼펙션의 44만원 상당 전신케어와 럭셔리 헤어케어 브랜드 말리스 묄러의 20만원 상당의 헤어 홈 케어 키트를 제공한다.

또한 호텔 내 레스토랑 식사 시 10% 할인, 온천 사우나 및 수영장 이용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2층 웨스틴 클럽에서 조식 그리고 조각 케이크, 쿠키, 샌드위치, 과일 등을 즐길 수 있는 Daytime Snack을 이용 할 수 있다. 저녁에는 아빠를 맥주, 와인, 칵테일과 간단한 요리가 있는 Happy Hour도 아름다운 야경과 함께 즐길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